메리어트 본보이로 숙박하면 신세계면세점 쇼핑 및 적립 혜택까지
2024-12-13 21:35:40 , 수정 : 2024-12-13 23:43:2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메리어트 본보이가 신세계면세점과 함께 다양한 포인트 적립 기회와 편리한 프로그램 가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파트너십은 양사 멤버들에게 여행 그 이상의 확장된 포인트 적립 및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멤버십의 가치를 크게 높였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유신열 신세계면세점 대표(좌)와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베트남, 필리핀 지역 대표(우)

 

신세계면세점은 메리어트 본보이가 한국에서 처음으로 제휴를 맺은 리테일 파트너로 K-팝, K-패션, K-뷰티를 포함한 다양한 글로벌 및 로컬 브랜드와 함께 독창적이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 현재 서울과 부산에서 시내 면세점을 운영 중이며, 명동점은 한국 관광의 중심으로 럭셔리 브랜드부터 트렌디한 옵션까지 폭넓은 브랜드를 선보이고 있다. 인천국제공항 제1, 제2터미널에서도 최대 규모의 공항 면세점을 운영 중이며, 온라인 면세점은 3개 언어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남기덕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한국, 베트남, 필리핀 지역 담당 대표는 “신세계면세점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세계면세점은 면세업계에 진출한 이후 시장을 선도하며 빠르게 성장해 왔고,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와 품질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라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은 신세계면세점에서 쇼핑하며 포인트를 적립하고, 더 높은 멤버십 등급의 혜택도 누릴 수 있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신세계면세점은 전 세계 2억 1900만 명의 메리어트 본보이 멤버들과 연결될 수 있게 되었다. 메리어트 본보이는 30개 이상의 호텔 브랜드와 전 세계 9,100여 개의 호텔을 제공하며, 멤버들은 숙박, 식사, 다양한 경험에 대해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독점적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