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트립부터 하이엔드까지! 한진관광, 다채로운 캐나다 테마 상품 제안
2025-04-15 13:59:00 , 수정 : 2025-04-15 22:47:35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한진관광은 지난 4월 7일 서울 중구 명동 르메르디앙 호텔에서 ‘캐나다 스페셜리스트 세미나 2025’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세미나는 캐나다관광청과의 공동 주최로 진행되었으며, 전국 주요 SKY 파트너사 및 판매 대리점 관계자 등 총 33명이 참석해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다.

 

이번 행사는 캐나다의 다양한 여행지와 핵심 콘텐츠를 심층적으로 소개하고, 이를 기반으로 한 한진관광의 특화 상품 및 프로모션을 공유하는 자리로 꾸며졌다.

 

특히 캐나다관광청은 로키산맥과 오로라 지역, 온타리오주의 아가와 캐년 등 캐나다만의 매력에 이어서 프리미엄 기차여행 상품인 로키마운티니어와 비아레일 등을 소개했다. 한진관광은 이에 연계된 ‘로드트립&단풍여행’, ‘오로라 여행’, ‘기차 여행’, ‘하이엔드 여행’ 등 다양한 테마별 상품을 공개하며, 현장의 대리점 파트너사들에게 상품 판매 포인트와 방향성을 공유했다.

 

또한, 참석한 대리점을 대상으로 한 특별 프로모션도 소개되었다. 4월~6월 예약 기준으로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캐나다 상품을 예약할 경우, ‘추가 2커미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진관광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캐나다관광청과의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변화하는 여행시장에 맞는 차별화된 상품을 소개하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대리점과의 상생을 기반으로 캐나다를 포함한 다채로운 여행상품을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진관광은 명사동행, 예술, 체험, 스포츠 등의 다양한 테마여행 상품과 더불어 비즈니스석을 이용해 고객들의 편안한 여행을 보장하는 THE비즈팩 상품 등 각양각색의 상품 라인업을 구성하여 고객들에게 흥미로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