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5월16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찬란한 밤” 칵테일 행사를 열고 여행업계 종사자, 기업 관계자, 그리고 언론매체를 대상으로 복합 리조트 단지의 새로운 2017년 제안서를 소개했다. 샌즈 그룹은 마카오 최대의 호텔 카지노 엔터테인먼트 기업이다. 특색 있는 7개의 호텔 브랜드, 15만 평방미터의 다목적 회의 및 행사 공간, 훌륭한 다이닝 시설 및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모두가 다리로 연결되어, 한 지붕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복합 여행 목적지다.
행사 내내 참석자들은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빛나는 새로운 매력들(Illuminating New Offerings)”과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소개받고, 각각 관심사항에 대해 주목 받는 기회를 가졌다. VIP 얼티미트 엑세스 파티 분위기 및 개별 맞춤 선물과 함께 “찬란한 밤” 행사는 스타가 된다는 것이 무엇인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의 재능 있는 스트릿모스피어 아티스트들의 뮤지컬 메들리가 엔터테인먼트 공연에서 펼쳐졌다.
레저, 비즈니스, MICE 등 어떤 목적으로 마카오를 여행하던지 방문객들은 1만3000여 객실 및 스위트 룸을 갖춘 샌즈 리조트 마카오 호텔의 세계 수준급인 7개 호텔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베네시안 마카오, 포시즌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파리지앵 마카오. 복합 리조트 단지에는 150여 국제 다이닝 옵션, 850여 면세 상점, 럭셔리 스파 시설, 여러 극장에서의 정규 콘서트 및 라이브 공연이 제공된다.
작년 파리지앵 마카오의 개장과 함께 회사의 샌즈 리조트 마카오 비전이 완성되었다. 유명한 ‘빛의 도시’에서 영감을 받은 파리지앵 마카오는 대부분의 방에서 에펠탑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3000여 객실 및 스위트 룸을 포함한 복합 시설을 완비했다.
올해 후반 베네시안 마카오의 스위트 룸은 산뜻하고 현대적인 스타일로 개조될 것이며, 칵테일 스타일의 연회장으로 5000여명까지 수용 가능한 새로운 야외 잔디밭 행사시설 일 프라토(IL Prato)가 베일을 벗게 된다. 한편, 파리지앵 마카오 맞은편에 위치하여 에펠탑의 아름다운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새로운 프랑스식 야외 공간 르 자딘(Le Jardin) 또한 개장하여 야외에서 남다른 경험을 추구하는 MICE 고객들에게 훌륭한 시설을 제공하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