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빈탄, 럭셔리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 오픈
2018-02-19 12:14:13 | 김민하 에디터

사진출처 : bintan-resorts.com/

세니자로 호텔 & 리조트(Cenizaro Hotels & Resorts)그룹이 인도네시아 빈탄 섬에 럭셔리 리조트 더 레지던스 빈탄(The Residence Bintan)을 새롭게 오픈했다.

 

 현대, 전통, 자연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휴식 공간



더 레지던스 빈탄은 싱가포르에서 페리로 약 55분 거리의 빈탄 섬 남동쪽 해변에 위치해 있다. 자연 본연의 모습을 간직한 한적한 해변에 자리하고 있어 남중국해의 탁 트인 전경을 바라보며 진정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빈탄 섬의 수려한 해변과 열대 환경에서 영감을 받은 127개의 빌라와 스위트룸은 ‘비치프론트 빌라(Beachfront Villas)’ 32채, ‘더 에스테이트(The Estate)’ 15채, ‘가든 & 비스타 테라스(Garden & Vista Terraces)’ 80채로 구성됐다.
 



모든 객실은 해안선을 따라 위치해 있어 뛰어난 전망과 프라이버시를 선사한다. 2층 구조의 ‘비스타 테라스’와 ‘가든 테라스’는 울창한 수풀로 둘러싸인 개인용 테라스가 특징이다. 특히, 개인 인피니티 수영장을 갖춘 1베드룸 빌라 ‘더 에스테이트’와 해변으로 연결된 개인 수영장이 딸린 2베드룸 ‘비치프론트 빌라’는 보다 완벽한 프라이버시를 원하는 여행객에게 제격이다. 


넓은 모래사장과 열대 정원을 향해 열려 있는 커다란 문은 충분한 채광과 탁 트인 전망을 선사한다. 모든 공간은 현대적인 디자인과 인도네시아 자바 섬의 전통 미학이 결합돼 소박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스타일로 꾸며졌다.

 

■ 미식, 힐링, 다양한 액티비티까지 ‘올인원(all-in-one)

사진출처 : cenizaro.com


더 레지던스 빈탄’에서는 아름다운 해변을 전망으로 다양한 인도네시아 전통 음식과 ‘팬 아시안(Pan-Asian)’ 스타일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시그니처 레스토랑인 ‘리카 리카(Rica Rica)’는 인도네시아 현지 음식을 재해석한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인다. 특히, 맛은 물론 고객의 건강을 고려해 모든 음식은 빈탄 현지에서 공수해온 신선한 식재료와 리조트 내에서 직접 재배한 유기농 허브와 야채를 사용한다.
 

사진출처 : cenizaro.com

유명 영국 스파 브랜드 ‘ila(이라)’와 함께 개발한 스파 및 웰니스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현지의 유기농 재료를 사용하는 ‘이라’는 현대 기술이 가미된 인도 자연치유 요법 ‘아유르베다(Ayurvedic)’를 바탕으로 한다.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진행되는 힐링 요가 수업은 지친 일상에서 벗어나 재충전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인도네시아 전통 의상 ‘바틱(Batik)’과 ‘새집(Birdhouse)’ 페인팅, 홀치기 염색, 쿠킹 클래스 등을 운영한다. 산악 트레킹, 카약, ‘니보딩(Knee boarding)’과 같은 수상 스포츠도 즐길 수 있으며, 빈탄 섬에서 약 30분 떨어진 ‘푸라우 마푸르(Pulau Mapur)’ 섬에서 스노클링과 다이빙을 하며 수중 생태계를 탐험할 수 있다. 이 외 맹그로브 투어, 심해 낚시, 푸드 마켓 방문 등의 프로그램도 마련돼 있다.

 



‘더 레지던스 빈탄’은 결혼식, 기업 연수회 등의 행사를 위한 장소로도 적합하다고 관계자는 추천했다. 로맨틱한 해변 결혼식을 꿈꾸는 연인을 위해 개인 현지 코디네이터, 맞춤 웨딩 데코레이션 및 메뉴, 프라이빗 다이닝, 커플 스파 등으로 구성된 웨딩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업 연수회에 최적화된 3개의 다목적 미팅 룸, 회의 시설, 야외 연회 공간도 마련돼 있다. 팀 단합을 위해 페인트 볼과 같은 액티비티도 요청 시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오픈 기념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김민하 에디터 ofminha@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