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익스피디아가 방콕, 보라카이, 마닐라 등 동남아 5개 도시 에어텔 2박 3일 상품을 20만 원대부터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에어텔 상품은 이달 20일까지 7일 동안 구매할 수 있으며, 에어텔 이용 기간은 내년 6월 30일까지다.
해외여행이 처음이라면 주요 동남아 국가의 수도로 에어텔 패키지를 활용해 떠나는 것을 추천할만하다. 이번 프로모션에 포함된 태국의 수도 방콕, 필리핀의 수도 마닐라, 인도네시아의 수도 쿠알라룸푸르는 전세계가 찾는 아시아의 대표 관광 도시로 각 나라 별 문화적 특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동남아시아 국가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도 높은 여행이 가능하고 이들 국가의 수도의 경우 기타 소도시 대비관광객을 위한 편의 시설도 잘 갖추고 있다.
▲반얀트리 방콕
프로모션 여행 기간인 12월부터 6월까지는 필리핀의 아티아티한 축제(1월, 보라카이의 관문인 칼리보 지역 개최), 태국의 송끄란 축제(4월, 방콕 등 태국 전역 개최) 등 각국의 대표 축제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2박 3일 기준 20만 원대부터 시작되며(세금 포함 가격), 예산과 취향에 따라 호텔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구성되었다. 방콕 지역에는 반얀트리 방콕,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소피텔 방콕 수쿰윗 등, 보라카이 지역에는 보라카이 만다린 아일랜드 호텔, 보라카이 리젠시 비치 리조트 & 스파, 보라카이 업타운 등, 마닐라 지역에는 베스트 웨스턴 호텔 라 코로나 마닐라, 다이아몬드 호텔 필리핀, 프레이저 플레이스 마닐라 등의 호텔이 포함되어, 5개 도시의 총 80 곳의 호텔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구입가능하며 자세한 소개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http://www.expedia.co.kr/airtel-big-sale)
한편, 익스피디아 모바일 앱에서는 모바일 특가 상품을 만나볼 수 있으며, 2016년 12월 31일까지 모바일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익스피디아 멤버십 Expedia+ 포인트를 3배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료제공=익스피디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