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음악과 예술의 도시 오스트리아 비엔나(Vienna)를 찾는 여행객이 매년 증가하며 관련 여행 전문가들도 품귀현상이 빚어지고 있다.
이에 비엔나관광청은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Vienna Experts Club International: VECI)을 더 활성화 할 방침이다. 비엔나관광청은 연말을 맞아 신규 등록 멤버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7명에게 1월 26일 예술의 전당 콘서트 홀에서 열리는 ‘2019 빈 소년 합창단 신년음악회‘ 티켓 2장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1월 4일까지 신규 등록하는 모든 멤버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웹사이트에서 한국(Korea, Republic of)으로 국가 선택 후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019년 1월 중순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2006년 시작된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은 비엔나에 대한 이해도와 상품개발 향상을 위한 온라인 멤버십 클럽이다. 등록 멤버에게는 정기 뉴스레터 발송, 비엔나 관광지 무료 입장권 제공 및 멤버 대상 행사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멤버들은 비엔나 방문 시 본인 및 동반 1인에게 아래와 같은 혜택이 상시적으로 제공 받을 수 있다. 주요 혜택은 다음과 같다.
1) 비엔나 지하철, 트램, 버스를 24, 48, 72시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비엔나 시티 카드
2) 쇤브룬 궁전, 벨베데레 궁전, 레오폴트 미술관, 프라터 공원 놀이기구 탑승권 등 30여개 이상의 비엔나 박물관 및 관광지 입장권
3) 콘서트, 레스토랑, 투어 할인권
4) 파트너 호텔 투숙 시 특가 안내
김윤경 오스트리아관광청 한국사무소 과장은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을 통해 비엔나를 판매하고자하는 여행 업계 종사자분들에게 판매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현지 최신 정보들을 제공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국제 비엔나 전문가 클럽 멤버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에 있다“고 말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