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KRT여행사가 고객이 원하는 여행일수에 따라 여행 상품을 손쉽게 볼 수 있는 일정별 여행지 리모컨 ‘몇 박 며칠’ 서비스를 오픈했다.
‘몇 박 며칠’은 홈페이지에 접속해 가능한 여행 일정을 고르면 일수에 해당하는 베스트 여행 상품을 보여주는 서비스다. 짧게는 3일부터 10일 이상의 장기간 여행도 해당된다. 나아가 일부 지역에 국한되지 않고 동남아, 동북아, 유럽, 미주, 대양주 등 전 세계 여행상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서비스는 KRT 홈페이지에서 2박 3일, 7박 9일 등 ‘여행 기간’에 대한 검색량이 높아짐에 따라 고객들이 상품을 일정에 맞춰 편하게 볼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3일, 4일 상품으로는 일본, 중국, 대만 등의 상품, 5일 상품은 괌, 사이판 등의 휴양지와 동남아, 일본, 홍콩, 대만등의 상품이 추천되었다. 7일은 호주와 뉴질랜드, 10일 이상은 유럽과 미주 남미 등의 상품등으로 원하는 여행날짜를 누를때 마다 고객에게 상품을 목록화하여 추천하였다.
KRT 여행사 측은 "이 서비스를 통해 고객이 일정에 맞는 여행지를 쉽고 편하게 확인하고, 선택까지 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고객의 니즈를 최대한 충족할 수 있는 서비스가 되도록 지속적으로 개발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