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유레일과 해외 여행 가이드앱 ‘트리플’이 3월 19일부터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홍보하고 여행 콘텐츠를 강화하기 위한 공동 캠페인를 시작했다.
캠페인의 주요 내용은 ▲트리플 앱 내 유레일 기차여행 추천코스와 기차여행팁 업데이트 ▲양사의 소셜미디어 채널을 통한 유럽기차여행 이벤트 실시 ▲ 우승팀을 통한 생생하고 실질적인 유레일 기차여행 콘텐츠 제작 등이다
캠페인과 더불어 진행되는 이벤트에는 유레일패스로 떠나는 유럽기차여행을 꿈꾸는 트리플 유저라면 오는 4월 1일까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2팀을 선정, 1인당 유럽 왕복 항공권 구매비용 최대 100만 원 지원 및 유레일패스를 제공한다.
유레일 아시아 마켓 매니저인 이 딩은 “유럽의 철도 네트워크는 수 천 곳의 도시를 구석구석 연결하기 때문의 유럽 여행시 최고의 교통수단으로 손꼽힌다”며 트리플과의 공동 캠페인을 통해 “원하는 곳 어디로든 자유롭게 떠날 수 있는 자유를 선사하는 유레일 패스와 함께 유럽 기차여행의 매력과 장점을 알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올해 모든 유레일패스의 가격이 최대 37%까지 인하됨과 동시에 추가 10%할인까지 적용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해당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더욱 경제적인 요금으로 유럽의 매력적인 도시들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다. 유레일 패스는 출발 시점 최대 11개월 이전부터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2020년 초 이내 유럽을 여행할 계획이 있는 여행자도 미리 구매하여 예산을 절약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트리플앱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