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 ‘특별한 발자취’를 남긴 서울 로드쇼
마카오 최고의 복합 리조트...MICE 엔터테인먼트 및 다이닝 옵션 대거 선봬
런더너 마카오로 변신...샌즈 호텔 컴플렉스 유럽 콘셉으로 탈바꿈
2019-04-24 18:29:15 , 수정 : 2019-04-24 18:36:49 | 양재필 기자



[티티엘뉴스] 샌즈 리조트 마카오가 전세계 19개 도시에서 열리는 국제 로드쇼 시리즈의 일환으로 4월 17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에서 갈라 디너 행사 ‘특별한 발자취(Make Your Mark)’를 개최했다.

 

이번 로드쇼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새로운 제안을 선보임은 물론, 지속적인 성원을 보내준 여행업계 종사자, 행사 기획자 그리고 언론 매체에 감사 인사를 전하고 주요 시장에서의 비즈니스 관계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올해 로드쇼의 테마인 ‘특별한 발자취’는 혁신과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지속적인 노력을 보여주기 위해 고안되었다.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이러한 노력을 통해 산하의 호텔, 엔터테인먼트, 다이닝, 리테일 및 미팅 서비스에 있어 지속적으로 긍적적인 인상을 남기는 한편 업계 파트너와의 더욱더 긴밀하고 성공적인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음을 강조했다.
 

 
본 로드쇼는 서울을 비롯하여 베이징, 상하이, 광저우, 항저우, 닝보, 샤먼, 톈진, 창사, 충칭, 난닝, 홍콩, 오사카, 도쿄, 타이베이, 가오슝, 싱가포르, 델리 그리고 뭄바이에서 6개월 동안 개최되며 갈라 디너, VIP 런치 및 프로덕트 세미나 세션으로 진행됐다.

 

샌즈 차이나 세일즈 담당 부사장, 스테파니 탄푸레(Stephanie Tanpure)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혁신과 재창조를 추구하는 조직으로서, 전 세계의 파트너와 직접 만나 자사의 복합 리조트 발전에 관한 최신 소식을 전하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비전 공유를 통해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의 최고 목적지로 거듭났으며, 마카오가 관광, MICE, 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중심지로 자리잡는 데에 기여했다”고 덧붙였다.


아울러, 갈라 디너에서는 공연팀 “스트리트모스피어(Streetmosphere)” 가 이번 행사의 주요 색상인 금색 무대복을 입고 참가자들을 반겼으며, 뒤 이어 칵테일과 5코스 디너가 제공되었다. 또한 샌즈 리조트 마카오 소속 댄서 가수들이 파리지앵 테마 공연을 선보였으며, 런던 테마의 공연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어지는 엔터테인먼트에서는 하라(Hara)가 참석해 라스베가스의 매직 캐슬(The Magic Castle)과 미국  오디션 프로그램 아메리카 탤런트(America’s Got Talent)에서 선보인 최첨단 기술과 고전 마술을 결합한 독특한 “이부키(Ibuki)” 원작 쇼를 펼쳤다.

 
레저, 비즈니스, 미팅 또는 컨퍼런스를 위해 마카오를 방문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약 12,500 개의 객실과 스위트 룸을 갖춘 샌즈 리조트 마카오의 세계적인 7개 호텔; 베네시안 마카오, 파리지앵 마카오, 포 시즌스 호텔 마카오, 코타이 스트립, 세인트 레지스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과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베네시안 마카오에 새로이 런칭된 프리미오 스위트와 파리지앵 마카오의 멋진 샴페인 스위트 등 레노베이션을 마친 3000여 개의 스위트 룸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샌즈 코타이 센트럴에 최근 추가된 스타 셰프 엔리케 사 페소아(Henrique Sá Pessoa)의 뛰어난 포르투갈 레스토랑 시아두(Chiado)를 포함하여 150개의 글로벌 다이닝 옵션,  850개 이상의 면세 상점, 고급 스파 시설 및 7개의 세계적인 수준의 극장에서 펼쳐지는 최고의 글로벌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방문객들은 세계 최초 ‘라이브 액션 롤플레이’ 테마파크 플래닛 J와 파리지앵 마카오의 환상적인 에펠탑, 그리고 베네시안 마카오를 대표하는 운하에서 곤돌라 라이드를 타며 곤돌라 사공의 노래를 즐길 수 있다. 또한 150,000여 평방미터의 실내외 다목적 미팅 및 행사 공간을 한 지붕 아래서 즐길 수 있는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광범위한 복합 여행 목적지이다.
 

 
한편, 미팅 및 이벤트 주최자를 위한 새로운 패키지, 미팅 비욘드 이메지네이션(Meetings Beyond Imagination)은 이벤트 주최자와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부가가치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패키지 상품이다.  본 패키지는 2020년 12월 18일 사이에 개최되는 행사에 한하며, 예약은 2019년 12월 31일까지 가능하다.


이처럼,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런던의 랜드마크와 아울러 새롭고 다이내믹한 명소를 선보일 예정인 런더너 마카오(The Londoner Macao)와 함께 2019년을 눈에 띄는 다른 해로 전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의 패션 애호가들을 설레게 제3회 샌즈 마카오 패션 위크(Sands Macao Fashion Week)가 개최될 예정이며, 지금부터 6월 9일까지 파리지앵 마카오의 웅장한 에펠탑에서 최고의 프랑스 요리와 와인을 즐길 있는 파리지앵 미식 축제(Parisian Gourmet Festival) 역시 올해의 하이라이트가 전망이다.

 

양재필 여행산업전문기자 ryanfeel@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