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나라 부탄이 다가온다
부탄 전문 관광마케팅 회사인 블루포피(대표이사 김민경)가 부탄의 새로운 관광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한 전통과 현대의 만남이 있는 부탄관광로드쇼를 개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부탄관광로드쇼는 오는 5월 22일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서울 소공동 프레지던트호텔 31층에서 Kesang Wangdi 부탄정부 내각관 차관과 Kinley Wangdi 부탄 관광청 부국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부탄 내각관 차관 개회사, 한국 귀빈 환영사, 부탄관광청 프로모션, 부탄홍보대사 임명식, 부탄 2019년 페스티벌 소개, 부탄항공 9월 전세기 홍보, 질의응답, 경품추첨, 만찬 및 교류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부탄관광로드쇼에 앞서 Kesang Wangdi 부탄정부 내각관 차관과 Kinley Wangdi 부탄 관광청 부국장은 국내 언론과의 기자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또한, 불루포피는 부탄의 새로운 관광컨텐츠를 개발하기 위해 전통과 현대의 만남 부탄페스티벌도 기획하고 있다. 부탄 불교와 문화를 알리고 부처님께 불을 밝혀 부탄의 평화와 세계평화를 기원하여 모두에게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페스티벌 형태이다.
명상에서 空, 불교 명상과 뮤지컬로 참석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힐링과 공감의 시간이 될 수 있게 하며, 부탄의 샵드룽의 탄생과 역사를 기념하여 부탄문화를 알리고자 불교합동법회를 진행하고, 각종 체험 프로그램과 축제로 즐거움과 추억의 시간으로 만들어 갈 계획이다.
한편, 부탄관광로드쇼와 부탄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블루포피로 연락하면 된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