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제주특별자치도가 지정한 우수관광지, 플레이케이팝(주식회사 엔아이케이제주. 대표이사 이성호)이 ‘트립어드바이저 2019년 으뜸시설(Certificate of Excellence)’에 선정됐다고 5일 밝혔다.
▲플레이케이팝 으뜸시설 선정
▲플레이케이팝 4주년기념이벤트
세계 최대 규모의 여행정보 사이트인 트립어드바이저는 9년 동안 꾸준히 좋은 평가를 받은 호텔, 관광지 등 시설에 ‘으뜸 시설상’을 시상하고 있다. 으뜸 시설상은 여러 관광 시설 중 여행자들의 방문 후기, 개수, 작성일을 기반으로 평가되며, 평가점수 5점 만점에 4점 이상을 받아야 한다.
▲플레이케이팝 체험
플레이케이팝은 지난 2015년 개관 이후로 매년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며 도내 외 관람객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홀로그램 콘서트뿐만 아니라 전신인식 VR체험 등, 일반적인 관광지에서 쉽게 경험 할 수 없는 체험들은 수학여행으로 제주를 찾는 학생들과 가족 관광객들에게 명소로 꼽힌다.
▲플레이케이팝 홀로그램콘서트
개관 4주년을 맞이해 6월 한 달 동안 플레이케이팝에 방문하는 관람객들은 체험하며 촬영한 증강현실 체험사진을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으며, 인증 이벤트에 참여할 시 4주년 기념 선물과 VR 무료체험의 혜택을 현장에서 즉시 받을 수 있다.
▲플레이케이팝 체험
한편, 플레이케이팝 운영시간은 9시부터 7시까지(입장마감 6시) 이며, 제주도민은 할인된 금액(성인 12,000원, 청소년 10,400원, 어린이 8,400원)으로 이용 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 2019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SITIF) 공식 온라인뉴스 티티엘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