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서울특별시관광협회는 서울관광의 질적 성장을 위해 관광업계 최고경영자 교육을 운영한다.
교육 과정 목표는 관광시장 변화에 대한 통찰력과 경영위기 대처능력 제고이며, 이를 위해 △관광전문가로서의 마인드와 능력배양 △심화교육에 대한 니즈 충족을 통한 관광업 종사자들의 자긍심 고취 △친절한 관광 환경 조성을 통한 관광도시 서울 이미지 제고 △민관 거버넌스 체계 구축을 통한 서울 관광 활성화 등을 세부 목표로 정했다.
지원자격은 호스피탤리티산업과 관광산업에 관심있는 CEO 및 오피니언 리더로 서울 소재 관광 관련 사업체 CEO, 호스피탤리티 사업체 CEO, 국장급 이상 고위 공무원 등이다. 교육 장소는 서울 중구 호텔스카이파크 킹스타운 동대문점 14층이다. 모집기간은 6월 17일까지며 합격자 발표는 6월 20일이다. 교육비용은 무료이다.
커리큘럼은 관광산업 트렌드 및 미래변화, CEO의 인문학적 소양, 환대경영 마케팅 전략, 환대 실무경영 솔루션 등으로 이뤄진다. 교육은 매주 화요일 14시부터 18시까지 이뤄지며, 6월 25일부터 8월 13일까지 총 8주간 교육이 진행된다.
2019 관광산업 최고경영자과정의 커리큘럼 및 자세한 내용은 서울특별시관광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