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카오 호텔, 발렌타인 특별메뉴
2016-01-26 17:38:07 | 임주연 기자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샌즈리조트 코타이 스트립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에서 특별메뉴를 선보인다.

■베네시안 마카오의 포르토피노(Portofino at The Venetian Macao)

이태리 레스토랑인 포르토피노는 발렌타인데이 로맨틱한 디너에 잘 어울리는 곳이다.

이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포르토피노 명장 셰프들은 에피타이저로 굴, 대하, 랍스터와 알래스카산 킹 크랩 다리를 곁들인 해산물 플래터가 포함된 4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다음으로 새우튀김과 조개조림을 올린 완두콩 리소토를 선보인다. 또 시금치 스튜를 곁들인 오픈 페이스 라비올리, 팬에 구운 가자미, 가리비와 캐비어 뵈르 블랑 또는 파르마 햄을 곁들인 송아지 엉덩이살 인볼티니, 거위 간과 버섯 덕셀, 감자와 콩이 포함된 메인코스를 준비할 예정이다.


■콘래드 마카오의 코타이 센트럴(Conrad Macao, Cotai Central)

콘래드 마카오 수영장이 보이는 카바나에서의 분위기 있는 캔들 라이트 디너 또는 더 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 세트 등 다양한 발렌타인 경험을 콘래드 마카오에서 즐길 수 있다.

더 라운지의 발렌타인 테마의 애프터눈 티 세트에는 놀랄 만큼 달콤한 디저트와 별미 디저트가 포함되는데, 꽃생강을 곁들인 굴 튀김, 자몽 타르트와 싸워 크림과 꿀을 곁들인 핑크 크렌베리 스콘 등 고급스럽고 달콤한 디저트이다. 티세트에는 특별 발렌타인 히비스커스 미모사 칵테일 또는 목테일이 포함된다.


■코파 스테이크하우스(COPA Steakhouse)

마카오 및 홍콩의 최우수 스테이크하우스로 알려진 샌즈 마카오의 코파 스테이크하우스는 커플들의 특별한 날을 위해 발렌타인데이 5코스 요리를 선보인다.

코스 요리는 2인용 에피타이저, 생선 코스, 수프, 메인 코스와 디저트 플래터로 구성된다. 샴페인과 샬롯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신선한 굴, 신선한 생강을 곁들인 염장 연어 타르트, 시소 크림과 호밀빵, 콩과 오이 가르파초, 크리미한 그레인 머스타드, 그리고 랍스터 타르트토스를 곁들인 농어요리, 또는 립아이 스테이크 구이와 타쿠-타쿠 케이크가 포함된다.


■888뷔페(888 Buffet)

샌즈 마카오의 888뷔페에서는 얼음조각 스테이션의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포루투갈 요리와 매키니즈 요리를 선보이며 포루투갈 양 스튜 요리와, 키드니 빈을 곁들인 삶은 족발과 볶은밥, 새우 페이스트를 곁들인 포루투갈 소시지를 선보인다. 오리 구이, 오징어를 곁들인 오크라 볶음과 블랙빈 소스와 파프리카 사천식 스파이시 소스를 곁들인 새우 볶음 등의 다양한 현지 요리도 선보인다. 디저트로는 포루투갈 에그 타르트와 세라두라, 레드 와인에 데친 콩, 아몬드 타르트와 흐르는 초콜릿에 맛있는 간식들을 찍어먹는 로제 초컬릿 분수가 있다.


▲888뷔페(왼), 코타이 센트럴(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