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기념을 맞아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돌아왔다. 대한항공 47주년, 모두투어 27주년을 맞아 항공권 할인 쿠폰, 숙박권 추첨 이벤트 등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한항공 창립 47주년 항공권 프로모션
대한항공은 3월 1일 창립 47주년을 맞아 고객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 한달 동안 자사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한국 출발 국제선 일반석 항공권을 구매하는 4,747명 대상으로 2~5만원 할인이 가능한 쿠폰을 선착순으로 제공하며, 쿠폰 사용 고객 중 BC 혹은 롯데카드 이용 시에는 할인 금액과 동일 금액의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에서 호텔 및 렌터카를 예약할 경우 숙박요금 7% 할인 혹은 차량 대여료 5% 할인 등의 제휴사를 통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아울러, 창립 이후 현재까지의 객실승무원 유니폼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유니폼을 선택하여 SNS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470 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일본, 미국, 러시아, 유럽지역에서는 특정 노선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 항공권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중국과 동남아 지역에서는 홈페이지 항공권구매 고객 및 SNS 댓글 참여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국행 일반석 왕복 항공권 및 항공기 모형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지역별 혜택 및 참여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대한항공은 매년 3월 창립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혜택을 제공해 왔으며, 앞으로도 국내외 지역에서 더욱 친근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지속 시행할 계획이다.
■모두투어, 창사 27주년 항공권 이벤트 대축제
모두투어네트워크가 창사 27주년을 맞아 브랜드 특별전과 함께 다양하고 파격적인 항공 이벤트 대축제를 진행한다.
경쟁력 있는 요금과 서비스를 통해 지난해 이미 업계 최고 수준의 항공권 판매 성장을 기록한 모두투어는 이번 항공 이벤트를 통해 최대 400%의 최저가 해외 항공권 보상제 및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최저가 보상제는 이번 달 24일까지 모두투어 닷컴과 모바일 앱에서 해외항공권 결제 및 탑승한 고객에 한해 항공료 기본운임 차액의 400%를 모두투어 마일리지로 적립, 보상해 준다는 내용이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항공권을 결제하는 여행객들을 위한 여행 중에 생길지도 모르는 고충에 대비해 24시간 응대 서비스 또한 무료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진행되는 응대서비스는 항공편 예약 재확인, 의료(영어) 통역서비스 등으로 한국시간 18시에서 익일 09시 기준으로 진행된다.
또한 모두투어닷컴 웹, 모바일 항공권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하롱베이 파라다이스 크루즈 숙박권 등 다양한 추첨이벤트도 진행돼 행운의 찬스도 잡을 기회가 제공된다.
창사 27주년을 맞아 예년과 다른 대대적인 특가전 및 이벤트를 펼치고 있는 모두투어는 고객을 위한 최고의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여행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모두투어 항공 이벤트 대축제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 또는 콜센터(1544-5252)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항공프로모션 #항공얼리버드 #얼리버드특가 #항공권이벤트 #항공권예약 #항공권특가 #항공권최저가 #항공권비교 #항공권할인 #항공권예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