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프립(대표 임수열)’이 2021년 상반기 경력 공개채용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이번 채용은 △개발 △프로덕트 △마케팅&미디어 △상품개발 △인사(HR) 등 총 5개 직군에서 13개 직무를 대상으로 실시하며, 채용 규모는 00명이다.
학력 및 전공, 나이와 관계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개발 직군에서는 인원 제한 없는 채용을 진행한다. 직군별 필요 경력 및 자격요건 등 자세한 내용은 프립 채용페이지(클릭)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는 20일까지 서류 접수를 받고, 코딩테스트는 3월 22일부터 26일까지 실시한다. 인터뷰는 코딩테스트 합격자에 한하여 원데이 인터뷰로 진행된다. 이번 공개채용에서는 누구나 프립에 인재를 추천할 수 있고 추천한 인재가 수습을 통과하면 추천 채용 보상금 100만 원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프립은 여가 액티비티 플랫폼 기업답게 직원을 대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일할 수 있는 리모트워크를 지향하고 있다. 이를 위해 제주도와 강원도 등 각 지역에 제휴 코워킹 플레이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자유롭게 출퇴근시간을 조정할 수 있는 유연근무제를 운용 중이며, 직무발전을 위한 콘퍼런스 및 세미나를 지원한다. 또한, 매월 직원과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프립 에너지(포인트)를 제공하고 있다.
110만 명에 달하는 유저 데이터와 취향 기반의 액티비티를 바탕으로 위드∙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라이프스타일 내비게이터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이번 경력공채를 시작으로 데이터 기반의 테크 중심 조직으로 성장한다는 계획이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