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일본정부관광국(JNTO)이 11월30일부터 한국 여행업계를 대상으로 2022년도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한국의 여행 트렌드를 분석하고 준비한 세미나로 일본의 유명 건축가와 건축을 테마로 한 [건축 여행], 일본 사케의 종류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일본 술 여행], 일본 차의 주요 산지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차를 테마로 한 여행], 새로 생긴 온천 료칸과 럭셔리 호텔 등을 소개하는 [온천 호텔 여행], 서일본의 [사이클링 테마 여행], 발효식품과 지역 향토 요리 등을 소개하는 [식문화를 테마로 한 여행], 료칸과 미식을 결합한 [골프 여행], 총 7개의 테마로 구성해 눈길을 끈다.
온라인 세미나 사무국을 맡은 ㈜인페인터글로벌 측은 "각 분야의 전문가 및 실무자의 강연을 통해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향후 일본 여행 상품 기획과 판매에 적용하여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 특히 최근 개인 여행자에 대한 일본 비자 면제가 실시되면서 일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번 세미나를 통해 다채로운 일본 여행 상품이 개발되고 여행 시장을 선도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고 밝혔다.
온라인 세미나의 참가를 희망하는 업계 관계자는 교육 사이트(http://edujapan.net)에 접속하여 교육 신청을 하면 관리자 승인 후 세미나에 참가할 수 있다. 소속 여행사 및 정보 등의 확인으로 승인은 최대 1일이 소요되며 주말과 공휴일의 경우는 소요 기간이 길어진다. 교육 신청 기간은 2022년 11월 15일(화)부터~12월 2일(금)까지다(승인 업무 및 문의 : 신청 기간 중 평일 10시~ 17시, 02-3473-5822).
▲참가 신청 페이지(이미지를 클릭하면 이동한다)
온라인 세미나는 11월 30일 오전 10시부터 순차적으로 공개 예정이며 각 세미나 별 공개 기간 내에는 언제든지 시청할 수 있다. 공개된 세미나는 2023년 2월 17일 23시까지 시청이 가능하다. 또한 2022년도 온라인 세미나 오픈 전까지는 과거 진행했었던 온라인 세미나를 시청할 수 있다(교육신청 필요).
이번 사업은 여행사들의 상품 기획과 판매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정보를 기반으로 하며 모든 테마의 온라인 세미나 수강을 완료한 여행사 직원을 대상으로 수료증 발급과 경품 추첨을 진행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