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제주신화월드가 국내 최정상급 아티스트 라인업을 선보이며, ‘Rise Again 희망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upload/editor_content_images/1738809605270_editor_image.wm.jpg)
오는 3월 1일, 제주신화월드 내 신화테마파크에서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는 꿈과 비전을 꿈꾸는 고객들에게 긍정과 희망의 에너지를 선사하기 위해 제주신화월드가 자체 기획한 콘서트다.
독창적인 음악성과 폭넓은 대중성으로 사랑받는 AKMU(악뮤), 독보적인 음악 세계의 3인조 혼성 록 밴드 자우림, 감미로운 목소리와 따뜻한 감성이 어우러지는 이무진 등 대중성과 음악성을 겸비한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관객들과 함께 히트곡을 따라 부르며 감동적이고 희망찬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 던밀스, 슬리피, 우싸이드, 딥플로우 등 힙합 뮤지션들이 출연해 젊은 세대의 열광적인 반응을 끌어낼 예정이다.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객실을 예약한 고객은 해당 콘서트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좌석은 지정석 없이 스탠딩으로 운영되며 공식 홈페이지의 객실 예약은 조기 마감될 수 있다. 프리미엄 뷔페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또는 ‘랜딩 다이닝’을 정상가로 이용 시에는(성인 디너 2인 이상, 성인 런치 4인 이상) ‘Rise Again 희망 콘서트’ 입장권 2매를 선착순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다양한 먹거리 부스와 다채로운 체험 부스, 불꽃놀이 등을 준비하여 콘서트를 즐기는 고객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전했다.
제주신화월드는 새로운 시작과 출발을 앞둔 고객을 위해 풍성한 먹거리와 즐길 거리 가득 담은 ‘새봄, 새출발’ 패키지를 출시했다. 맛과 정성을 담아 기본에 충실한 홈메이드 중식 레스토랑 성화정의 시그니처 세트 메뉴가 포함되며 신화테마파크 빅 3 이용권, 농심빵부장, 카밀리아힐 입장권 등이 제공된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제주신화월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