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베트남 호치민(호찌민)은 골프여행지의 베스트셀러로 불린다. 골프장 선택의 폭이 넓고 인근에 먹거리 즐길거리가 많아서 골프여행객에게 인기를 끄는 지역이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019 KLPGA 정규투어 개막전인 효성 챔피언십을 개최한 골프장이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 외에도 호치민(호찌민)에는 다양한 골프장이 골프 여행객을 유혹한다.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_ 퍼시픽링스 제공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빈증성에 2009년에 개장한 회원제 골프장이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7홀에 7282야드(yards) 규모이며, 3개의 골프코스로 이뤄져있다. 천연호수를 중심으로 코스와 부대시설을 갖췄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전자랜드가 건설하여 베트남 국영기업과 함께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클럽하우스도 한국적이면서 현대적인 스타일로 지어졌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2012부터 2013년까지 베트남 베스트 클럽하우스로 선정되었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은 LUNA, STELLA, SOLE 3개의 코스로 이뤄졌다. 루나(Luna) 코스는 완만한 언덕과 굴곡이 많은 천연코스이다. 스텔라(Stella) 코스는 양쪽에 개울과 나무가 위치해 정확한 샷이 필요하다. 솔레(Sole) 코스는 높고 낮은 언덕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벙커와 연못을 곳곳에 배치하여 전략적인 접근이 필요한 코스이다.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
호치민 지역에는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 송베 골프 리조트 등이 있다.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은 두 개의 챔피언십 코스를 갖췄으며, 110여 개의 벙커와 워터헤저드 등을 배치한 상급자 코스의 골프장이다. 송베 골프 리조트는 베트남 최초 국제 규격 챔피언십 골프 코스이다. 송베 골프 리조트는 △라운지 △수영장 △레스토랑 △사우나 △피트니스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트윈 도브스 골프클럽을 비롯한 베트남 골프 앤 컨트리 클럽은 퍼시픽링스를 통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을 통해 회원가로 이용할 경우 가성비 있는 럭셔리 골프 여행을 즐길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