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괌 마라톤 대회 맞춤 여행상품 등장
2019-02-21 15:50:20 | 김종윤 기자

[티티엘뉴스] 4월 14일 괌에서 개최하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 참가를 포함한 맞춤형 여행상품이 등장했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2019 패키지 여행 상품은 마라톤 참가권과 괌 왕복 항공권, PIC 괌 리조트 숙박권 등이 포함돼 있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국은 "올해는 러닝 인플루언서와 함께 하는 특별한 패키지도 출시해 러닝을 사랑하고, SNS에 관심이 많은 젊은 러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국제 육상경기연맹과 국제 마라톤 및 장거리 레이스 연맹의 공식 인증을 받아 본 대회의 마라톤 참가 기록으로 타 국제 대회의 출전자격을 얻을 수 있는 국제 마라톤의 등용문이다.  풀 코스부터 하프, 10K, 5K코스까지 구성돼 있어 가족과 함께 즐기기에도 손색없는 대회로 자리 매김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581명의 한국인이 참가했고, 총 22개국에서 약 4000여 명이 참가하며 여행과 마라톤의 조합이 인기 여행상품으로 발전할 수 있는 가능성을 열었다.

 

 

대회 식전, 식후 행사에는 포토존 및 각종 이벤트 부스를 설치해 참가자와 일행들이 다 함께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고 지친 러너들을 위한 애프터 파티도 열린다. 마라톤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잇 숍 런(Eat. Shop. Run.) 프로모션을 진행, 괌에 위치한 유명 레스토랑 및 쇼핑 업체 등의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할인 금액으로 등록할 수 있는 일반 3차 온라인 접수는 3월 31일 마감된다. 이후에는 괌 현지 엑스포장에서 추가 접수만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사무국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사 별 패키지 예약링크와 상품 목록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 공식 홈페이지 패키지 안내 메뉴에서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