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리아나관광청의 슬기로운 집콕생활 2번째 챌린지는 '쿠킹' 공유
2020-06-02 16:28:03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사이판, 티니, 로타 등 우리 국민에게 인기있는 관광지 홍보를 담당하는 마리아나관광청이 '슬기로운 집콕생활 챌린지' 2번째를 6월1일부터 공개했다.

2차 챌린지 테마는 '쿠킹'이다. 집에서 만들 수 있는 반찬, 음료, 디저트 혹은 홈캉스나 홈파티 플레이팅 아이디어까지 음식과 관련된 모든 아이디어를 공유하면 된다. 1등(1명)에게는 사이판의 대표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호텔, '켄싱턴호텔 사이판의 올인클루시브 3박4일 숙박권을 증정한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에는 오션프론트뷰의 객실과 한식, 중식, 일식, 양식, 바비큐 등 다양한 미식경험을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에서 전일정 식사와 함께 수영장, 코코몽캠프, 실내게임장 등 부대시설 이용 및 인피니티풀파티, 액티비티 강습, 장비대여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다. 



 

2등(1명)은 차량용 공기청정기, 3등(30명)은 커피 쿠폰이 증정된다. 한편, 숙박권의 경우 COVID-19 사태로 여행이 당장 어려운 점을 고려, 인천-사이판을 운항하는 직항편이 운항되는 시점으로부터 1년이 적용된다.

 

마리아나관광청 한국 사무소 측은 “지난 5월 한 달간 진행된 슬기로운 집콕생활 챌린지 – 가족편에 많은 분들이 응모해 주셔서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한 집콕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응모해 주신 소중한 아이디어들을 마리아나 관광청 소셜 미디어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며 빠른 시일 내 코로나19 진정되어 아름다운 자연과 따뜻한 날씨를 자랑하는 사이판, 티니안, 로타에서 한국 여행객분들을 하루 빨리 모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슬기로운 집콕 생활 챌린지 음식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마리아나 관광청 한국 사무소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