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츠 렌터카, 미국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유럽·호주·뉴질랜드 등 다양한 지역도 프로모션 진행
2019-06-20 17:39:57 , 수정 : 2019-06-20 17:43:38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허츠 렌터카(Hertz)가 미국·캐나다 지역에서 모든 등급의 차량을 대상으로 1일 요금 무료 및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만 6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만 5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 기간은 8월 31일까지이다. 차량 이용은 9월 30일까지로 여름 휴가 여행객이 이용할 수 있다.

 

▲허츠 렌터카(사진제공: 허츠 렌터카)

 

유럽 지역에서는 6월 30일까지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네덜란드 △벨기에 △스페인 △룩셈부르크 등 허츠 직영 영업소에서 Mid Size 등급(허츠 자체 차량 등급) 이상의 차량을 6일 이상 렌트 시 1일 요금 무료 행사를 진행한다. 호주·뉴질랜드에서는 8월 31일까지 만 4일 이상 렌트 시 20달러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허츠의 무료 및 할인 프로모션은 다른 할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이용할 수 있으며, 허츠 공식 웹사이트에서 예약 시 선호하는 할인 프로그램(CDP)번호와 해당 프로모션 쿠폰(PC) 번호를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합할 수 있다. 

 

허츠 코리아는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 휴가 기간에 보다 경제적인 해외여행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허츠의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 가입해 카운터 방문 없이 회원전용 주차장을 통한 신속한 차량 픽업 서비스와 선호하는 차량 모델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프로그램도 함께 이용하는 것을 권장한다”고 밝혔다. 

 

허츠의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조건은 허츠 코리아 웹사이트에서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