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 공인중개사, 온라인 공인중개사 설명회 개최
2019-11-27 17:12:46 | 김성호 기자

EBS의 공인중개사가 '2020 EBS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관심이 있는 모든 이들에게 무료로 제공한다고 발표해 화제에 올랐다.


온라인 공인중개사 설명회는 수험생들을 위해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의 과목별 시험공부방법과 EBS가 직접 엄선하여 선발한 공인중개사 평균 강의경력 17년이상의 교수진의 학습전략 등을 공개했다.


‘2020 EBS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는 2019년 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분석에 따른 2020년 합격을 위한 수험전략을 각 과목별로 제시하고 있다. 집에서도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EBS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참가할 수 있도록 하였다.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지난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분석한 뒤 출제 경향에 따른 2020년 시험 전략을 공유할 수 있다.

 


이번 2020 EBS직업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영상을 보고 시청소감을 남기면 2명을 추첨하여 EBS 공인중개사 ‘ONE PASS’ 인강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한다. 여기에 시청소감을 남긴 참여자 전원에게 ‘ONE PASS’ 인강패키지를 15만원 더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게 하였으며, 초보수험생 필독서 ‘2020 기초용어집’을 추가적로 받아갈 수 있는 혜택을 준다.

 


EBS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준비에 앞서 각종 설명회 현장참여가 어렵지만 공인중개사 자격증 수험 정보를 필요로 하는 이들을 위해 이번 합격 설명회를 온라인으로 기획했다"라며 “인강에 대한 정보를 찾으며 시험일정을 대비하려는 수험생이라면 장소와 시간의 제약이 없는 EBS 공인중개사 온라인 합격설명회 참석을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인중개사는 자격과 나이 제한이 없으며 정년이 없는 직종이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응시하고 있다. 부동산중개업 외에도 재테크의 수단으로 가격증을 취득하고 있으며, 공기업 및 공공기관 채용 시 가산점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만큼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추세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