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뉴스] 오팔세대 취향저격 설 선물
‘활기찬 라이프를 추구하는 오팔세대!’
2020-01-17 13:19:16 , 수정 : 2020-01-17 14:39:28 | 임민희 에디터

[티티엘뉴스] 활기찬 인생을 즐기는 신중년층 ‘오팔세대’의 등장으로 설 선물 트렌드가 바뀌고 있다. 오팔세대(Old People with Active Life)는 경제력을 갖춘 5060세대를 일컫는 신조어다. 건강관리∙피부관리∙안티에이징 등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하기 위해 돈과 시간을 아끼지 않아 새로운 소비층으로 부각되며, 유통시장의 큰손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육류나 과일 등이 주를 이루던 식상한 설 선물 대신 오팔세대 부모님·조부모님의 취향 저격 제품들이 각광받고 있다.
 

 

 

■ 활기찬 삶을 위한 건강한 관절!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
 

오팔세대는 활동적인 삶을 추구하지만 나이가 들면 연골이 마모되면서 관절에 무리가 가는 운동을 하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관절 건강에 신경 써야 한다. ‘솔가 관절 엠에스엠 2000’은 미국 Bergstorm사의 프리미엄 OptiMSM 원료로 관절에 필요한 영양 및 성분을 공급해 관절∙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2정으로 MSM 2000㎎을 섭취할 수 있어 등산∙축구 등 관절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과 나이가 들면서 연골이 마모되어 관절이 불편한 사람 등에게 적합하다. 유태인 청결 식품 인증 마크인 코셔 파르브 인증을 받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 가능하다. 또한 솔가는 2020 설 선물 기획전을 통해 관절 엠에스엠 2000 제품을 35%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등 가격 부담도 덜었다.

 

■ 축 처진 피부 탄력 UP!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나이가 들면서 피부에 탄력을 잃기 시작하는 오팔세대에게 뷰티 디바이스를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는 LG 프라엘만의 강력한 LED 광파워 ‘코어라이트’가 목 부위 피부 탄력 개선과 수분 충전을 도와주는 목 전용 LED 마스크다. 착용 시 사용자의 목둘레에 딱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해 빈틈없이 관리할 수 있다. 전용 애플리케이션에서 피부 상태에 대한 설문 조사에 참여하면 제품 안쪽에 탑재된 피부 톤 측정 센서를 통해 맞춤 케어모드도 추천받을 수 있다.

 

■ 어디서든 간편하게 안티에이징! 뉴트리 에버콜라겐
 

콜라겐은 30대부터 매년 1%씩 감소하여 피부 노화의 원인이 된다. 따라서 오팔세대에게는 지속적인 콜라겐 섭취가 중요하다. 뉴트리 ‘에버콜라겐’은 국내 최초로 식약처로부터 2중 기능성을 인증 받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가 주원료인 제품이다.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피부 보습뿐 아니라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으로부터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40대~60대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의 인체 적용시험을 진행하여 육안으로 확인될 정도의 피부 보습, 눈가 주름 개선 등 3중 개선 평가를 완료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임민희 에디터 lmh1106@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