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Sh수협은행(은행장 이동빈)은 이달 9일부터 해양플라스틱의 심각성을 알리고 깨끗한 바다 만들기를 지원하는 공익상품인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을 SK플래닛의 ‘OK캐쉬백’과 ‘시럽 웰렛’의 앱 및 모바일을 통해 판매한다고 밝혔다.
개인 누구나 가입할 수 있는 Sh해양플라스틱Zero 상품은 최대 12개월 만기 정기예금과 최대 3년 만기 정액 적금 및 자유적금이 있다. 3년 만기 자유적금의 경우 월 최대 20만 원까지 자유 적립이 가능하며 우대조건에 따라 최대 연 2.8%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 앱의 금융, 보험 영역과 시럽 월렛 앱의 내 금융 페이지에서 가입 가능하며, 상품 가입 전 수협은행의 입출금계좌를 보유하고 있거나 수협은행의 잇딴주머니통장을 개설해야 가입 가능하다.
▲Sh해양플라스틱Zero 예·적금
Sh해양플라스틱Zero 적금 가입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5월 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주간별로 차수를 구분해 총 4회 추첨한다. 회차별 20명씩 총 80명에게 각각 5만 포인트씩 총 400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하고, 별도로 이달 23일 하루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진행, 추첨을 통해 20명의 고객에게 5만 포인트씩 총 100만 OK캐쉬백 포인트를 지급한다.
Sh수협은행 관계자는 “SK플래닛이 서비스 중인 ‘OK캐쉬백’과 ‘시럽 웰렛’등과 같은 비대면 채널을 통해 바다환경과 생명체를 살리는 공익 금융상품을 많은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수협은행은 앞으로도 바다환경 개선과 고객 감동을 극대화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