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호텔 과잉공급 현상에 코로나 위기까지 더해지면서 중소규모 호텔의 잇단 폐업이 이어지는 가운데 산하정보기술에서 지난 4월 론칭한 온라인 마케팅 에이전시(OMA, Online Marketing Agency) 서비스 온라인 사업설명회가 오는 28일 오후 2시에 열린다.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에서 객실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며 기존 호텔 예약실 온라인 업무를 대행해주는 산하정보기술의 OMA 서비스는 산하정보기술이 27년간 1000개 이상의 프로젝트를 진행한 경험을 바탕으로 숙박 시설의 OTA 채널 관리, SNS관리, 상품 기획, 디자인 지원, 이용 현황 분석, 요금 및 할당 관리 등을 지원한다.
야놀자, 아고다, 익스피디아, 부킹닷컴 등 30여개에 달하는 국내외 OTA 채널들과 연동된 채널매니저(CMS)와, 자산관리시스템(PMS), 홈페이지, 부킹엔진, 모바일 가이드북, 온라인 로그북 등 호텔 운영에 필요한 모든 시스템이 무료로 제공되며 매월 100만원 상당의 SNS관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다양한 온라인 판매채널 확장과 호텔 다이렉트 부킹을 활성화시켜 호텔의 매출을 증대시켜주면서 관리요소는 줄여주는 서비스로 유지/관리 비용 절감은 물론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것으로 전망된다.
산하정보기술에 따르면 현재 OMA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사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고 있으며 이번 설명회를 통해 더 많은 숙박업체들에게 서비스를 널리 알리고자 이번 설명회를 기획했다.
OMA 서비스를 기획한 류원 팀장은 “이번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사전접수한 업체에 한해서만 진행될 계획이며 사업설명회에 참석한 업체를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니 최근들어 경영/관리 측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많은 숙박업 관계자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산하정보기술의 OMA 서비스 온라인 사업설명회는 7월 28일 오후 2시부터 진행되며 사전접수는 산하정보기술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