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토파스가 셀커넥트의 호텔예약발권 그래픽모드를 업그레이드했다.
많은 여행사들이 호텔 예약시 객실 사진, 위치 등을 파악하기 위해 텍스트 명령어(엔트리)를 이용하는 엔트리모드보다 그래픽모드를 이용이 많기 때문에 검색 필터 확대, 지도 배치 변경 및 사이즈 확대, 호텔 비교 강화 등 더 정확하고 쉽게 원하는 호텔을 찾을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한 것.
토파스는 "GDS하면 보통 항공 예약 기능을 대표로 꼽지만 상용여행사들을 비롯, 많은 여행사들이 호텔 콘텐츠 역시 많이 이용하고 있다. 그래픽모드는 셀커넥트에서 항공권 판매 시 간단한 절차로 호텔까지 함께 판매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고 기존 엔트리 모드의 엔트리(Entry)에 대한 교육 없이도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호텔을 조회할 수 있어 더욱 각광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특히 이번 UI(User Interface) 업그레이드에서는 원하는 호텔 콘텐츠를 쉽고 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자동 완성 기능’을 적용하여 도시 이름뿐 아니라, 호텔 이름, 주소, 랜드마크 등의 일부만 입력해도 빠르게 목적지나 호텔을 검색할 수 있게 됐다. 여기에 다양한 검색 필터를 만들어 고객이 원하는 가장 적합한 호텔을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도록 했다.
다양한 지불조건(선불, 후불)과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글로벌 호텔 판매사인 Booking.com. agoda, Expedia, Hotelbeds, Webbeds 등도 셀커넥트에서 간단한 등록 신청만 하면 사용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호텔 위치가 표시된 지도가 검색된 호텔 목록 우측에 자리하여 호텔의 목록과 그 위치를 한 화면에서 볼 수 있어 편리성이 더욱 향상되었다.
그외에 최대 5개 호텔 요금을 동시에 비교할 수 있는 기능과 예약된 호텔을 리스트로 확인할 수 있는 관리기능은 호텔 예약 업무의 효율을 크게 높여줄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