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허니문 여행지로 유명한 몰디브(Maldieves)가 최근에는 중견 기업 및 스타트업 기업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테마의 마이스 여행지로써의 면모를 알리는 글로벌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몰디브관광청은 25일, 답답한 마스크와 도심 속 소음에서 벗어나 코로나19로 누적된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휴양형 인센티브 여행지로 몰디브를 제안했다. 소규모의 직원 혹은 클라이언트를 대상으로 최적의 경험을 선사할 몰디브 여행을 통해 차별성을 꾀할 수 있다는 게 관광청 측의 설명이다.
관광청은 ‘한 섬에 한 개의 리조트’를 콘셉트로 하는 몰디브에서는 섬 하나를 전세 낸 마냥 자연스러운 사회적 거리두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럭셔리하면서도 안전한 여행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올해 초부터 진행된 ‘I’m Vaccinated’ 캠페인으로 몰디브 리조트의 모든 직원들은 백신 접종도 완료했다.
몰디브관광청은 몰디브 마이스(MICE) 여행의 매력 포인트를 네 가지로 꼽았다.
1. 눈부신 청정 자연
인도양의 에메랄드 빛 바다 위 수중 보드룸에서 회의를 한 후 아름다운 리조트의 수영장에서 여독을 풀어보자. 또한 야자수 밑에 둘러 앉아 새하얀 백사장을 배경으로 하는 격식 없는 미팅도 가능하다.
2. 물아일체, 자연 속 럭셔리 리조트
몰디브는 럭셔리 수중 빌라 리조트로 가장 유명하다. 눈부신 바다 위에 지어진 독채 빌라에는 아담한 크기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는 곳이 많다. 이와는 달리 푸르른 몰디브의 우림을 느낄 수 있는 비치 빌라를 이용할 수도 있다.
3. 에메랄드 빛 바다 속 해양 액티비티
몰디브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해양 액티비티를 추천한다. 몰디브는 거대 만타레이 가오리와 함께하는 스노클링과 각종 화려한 해양 생물들을 구경할 수 있는 스쿠버다이빙의 성지로도 세계적인 명성을 자랑하는 곳이다.
4. 별이 쏟아지는 몰디브의 밤
아름다운 노을이 지는 해변가에서 즐기는 야외 디너는 물론, 별이 쏟아질 듯한 밤하늘 아래 해변가에서 프로젝터 영화 관람 서비스도 제공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