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비엣젯항공(Vietjet)이 8월 8일 더블데이를 기념하여 3일간 모든 승객에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 티켓은 세금 및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으로, 오는 8월 10일 자정까지 '‘VIETJET88’코드를 적용해 888,888장의 프로모션 티켓을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 티켓은 비엣젯항공의 웹사이트 및 비엣젯항공의 모바일 앱, 페이스북의 예약 섹션을 통해 예매 가능하며, 에코 요금(Eco Fares)을 기준으로 최대 8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티켓 할인가는 공휴일을 제외한 2022년 8월 15일부터 2023년 3월 26일까지 운항하는 베트남 전역의 모든 노선에 적용된다. 특히, 해당 프로모션을 통해 서울(인천)~호치민/하노이/푸꾸옥/다낭/나트랑/하이퐁 노선과 부산~하노이/호치민/다낭/나트랑 노선에 대해서도 최대 88% 할인된 가격으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베트남의 주요 관광지와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나고야, 뭄바이, 뉴델리, 발리, 방콕, 푸켓, 싱가포르, 쿠알라룸푸르 등을 연결하는 노선에 대해서도 특별 프로모션가 적용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19와 관련된 입국 규제가 해제되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여행객들은 더욱 편리한 항공 서비스와 다양한 기내식을 즐길 수 있다. 베트남에 방문하는 한국 여행객들은 베트남 체류 기간 최대 15일까지 비자 면제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더블데이 프로모션과 항공권 예매, 비행 스케줄 및 기타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비엣젯항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