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 여행하고 캐세이퍼시픽 항공권도 받고
2022-09-22 11:27:31 | 정연비 기자

[티티엘뉴스] 캐세이퍼시픽항공(CX)이 홍콩특별행정구 설립 25주년을 기념해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를 후원하고 관람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홍콩경제무역대표부에서 주최하는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는 1980~90년대 홍콩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해 그 시절 홍콩 영화의 향수를 자극한다. 전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미니어처 작가들이 참여한 약 40개의 작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특히 한국에서는 처음으로 열리는 홍콩 관련 미니어처 전시회이다. 국내 최초로 공개되는 작품들뿐만 아니라 포토존, AR 작품 등도 준비되어 마치 직접 홍콩을 여행하는 듯한 경험을 선사한다.

 

전시회 후원사로 참여하는 캐세이퍼시픽은 관람객들이 더욱 설레는 홍콩 여행을 꿈꿀 수 있도록 현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전시회 기간 동안 현장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홍콩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3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전시장에서 미니어처와 찍은 사진을 본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어서 ‘캐세이퍼시픽항공’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한 뒤 해당 게시물의 URL을 카카오톡 메시지로 전달받은 링크에 업로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인증샷 업로드 시 #캐세이퍼시픽항공 #홍콩미니어처전시회를 필수 해시태그로 남겨야 한다. 당첨자는 10월 21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고지될 예정이다.

 

한편, 홍콩특별행정구 설립 25주년을 맞이하여 미니어처 전시회 외에도 홍콩 영화 기획전, VIP초청 갈라 디너 등 다양한 기념행사가 계획되어 있다. 홍콩경제무역대표부가 주최하고, 캐세이퍼시픽과 홍콩관광청이 후원하는 ‘홍콩 미니어처 전시회’는 9월 24일부터 10월 3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며, 입장료는 무료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