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CNU TOUR(씨앤유투어, 김승준 대표)가 최근 모바일 라이브 방송 플랫폼 그립(Grip)에서 방송 판매한 방콕 가성비 골프텔 상품을 방송 후 완판했다고 밝혔다.
이번 상품은 태국 방콕 인근에 있는 베스트오션 C.C.에서 라운딩하고 베스트오션 빌라에서 숙박하는 3박5일 일정으로 총 108홀 라운딩과 노쇼핑, 노옵션, 전 일정 식사 등이 골퍼들의 매력을 끌었다는 후문이다. 라운딩 수가 부담스럽다면, 현지에서 근무 중인 한국인 스태프를 통해 방콕 액티비티 등의 현지투어도 이용할 수 있는 유연성도 좋은 반응을 보였다.
최근 개인 방송을 통해 프로골퍼 테스트를 준비하고 있는 방송 호스트 유상무 씨는 "가성비 높은 이번 상품을 적극 추천한다"며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기도 했다.
CNU TOUR 담당자는 "베스트오션 C.C.가 방콕 수완나폼국제공항에서 50여 분, 방콕 시내와는 30여 분 거리에 있어 접근성도 좋고 쾌적한 클럽하우스와 빌라 상태도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승준 대표는 "CNU TOUR는 지난해 라오스에 이어 필리핀 세부에 지사를 설립하고, 올해는 태국도 진출했다. 골프 뿐만 아니라 패키지여행(PKG), 에어텔 등 상품을 확장하고 있다"며 "트렌드를 잘 반영하면서도 가성비 있는 여행상품을 지속 소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6월22일 저녁 8시30분에 그립에서 방송하는 방콕/파타야 패키지 여행 상품은 29만9000원부터 시작한다. CNU TOUR 담당자는 "그립 쿠폰을 적용한다면, 추가 할인 혜택도 가능하다"고 전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