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세계적으로 유명한 필리핀의 피나투보 산(Mount Pinatubo)을 배경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뉴아시아C.C 무제한 골프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그립에 있는 온필 상품 페이지 캡처
필리핀 국적의 풀서비스캐리어(FSC) 필리핀항공이 직영 운영하는 여행사 '온필'(Onfill)은 8월16일 밤 10시에 라이브 커머스 그립(Grip)에서 클락 뉴아시아 C.C 무제한 골프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온필이 선보이는 클락 뉴아시아C.C 무제한 골프 3박5일 패키지 상품은 필리핀항공 왕복 항공권, 무제한 골프 라운드, 뉴아시아 골프 리조트 3박, 공항-골프장 왕복 차량, 전 일정 조식과 석식을 포함한 구성으로, 29만9000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온필은 라이브 방송 중에 필리핀항공 무료 좌석 업그레이드(4명), 클락 공항 플라자 프리미엄 라운지 이용권(4명)을 추첨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클락 뉴아시아C.C는 세계적이 골프 설계자 게리로저와 KLPGA 김경자 프로가 설계한 골프장으로 2008년 12월에 27홀 규모로 오픈해 한국형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으로 인기가 높다. 평지형 코스로 전반은 짧고 후반은 긴 코스로 설계돼 있다.
아그노강의 지류와 피나투보 화산을 배경으로 하고 있어 수려한 자연 경관에서 상쾌한 라운딩을 할 수 있다. 여성 골퍼를 배려한 코스 설계도 이곳의 장점으로 평가 받고 있다. 90℃의 알칼리 온천수를 이용한 실내외온천도 골프장의 자랑거리라고 온필 측은 소개했다.
온필 관계자는 “매월 특별한 혜택과 좋은 가격의 상품들을 엄선하여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선보이고 있다”며 “높은 가성비로 부담없이 무제한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