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캘리포니아관광청이 연말연시 및 겨울방학 기간 중 캘리포니아 전역에서 여행객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벌인다.
애너하임의 디즈니랜드 리조트에서는 내년 1월까지 홀리데이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디즈니 설립 100주년을 맞아 디즈니 명작을 기념하기 위한 불꽃 쇼인 ‘원더러스 저니’와 조명과 음향이 어우러진 워터 쇼인 ‘월드 오브 컬러 원’등을 선보인다. 또, 홀리데이 특별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 초콜릿 타르트, 산타클로스 얼굴이 그려진 산타 핫 초콜릿 등이 대표적이다.
부에나 파크에 위치한 넛츠 베리 팜 (knott’s Berry Farm)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이달 17일부터 내년 1월 7일까지 넛츠 메리 팜 (Knott’s Merry Farm)을 운영한다. 트리 장식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캐럴, 아이스링크에서 펼쳐지는 특별 쇼 등으로 가족 여행객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불어, 부에나 파크 관광청 홈페이지를 통하면 넛츠 베리 팜의 자유 이용권을 35%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도 있다.
캘리포니아관광청 관계자는 "자녀와 함께하는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좋은 프로모션이다"라고 추천했다.
또 관광청 측은,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그랜드 하얏트 샌프란시스코 호텔을 비롯해 약 20여 개의 호텔이 등록되어 있는 유니언 스퀘어 얼라이언스 사이트를 참고하면 좋다. 각 숙소의 프로모션 소식이나 할인코드, 유니언 스퀘어 근처에서 진행되는 이벤트 소식 등 유용한 정보를 담고 있다. 또 유명 관광지의 투어 상품, 쇼핑정보 등을 총망라했다고 설명했다.
스키 애호가를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빅베어 스키 리조트에서는 일주일 전 예약하는 얼리버드 고객을 대상으로 장비 대여 20% 할인 혜택, 12월 22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매주 금요일 야간 리프트권에 한 해 무료 제공 등의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동안 생일을 맞은 고객에게는 무료 리프트권과 장비 렌탈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빅베어 마운틴 스키 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 밖에 자세한 정보는 캘리포니아 관광청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