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라스베이거스관광청이 6월 30일까지 대한항공과 함께 “오직 라스베이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즐거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한항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오직 라스베이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즐거움’ 배너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해당 페이지에서 항공권 예매하기 버튼을 눌러 항공권 예매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는 모바일로도 참여가 가능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대한항공 기프트 카드를 지급한다.
또, 이와 함께 ‘라스베이거스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를 한 단어로’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30초 길이의 짧은 영상을 시청 후 한 단어로 라스베이거스를 표현하면 되는데, 영상에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만나볼 수 있는 각종 쇼부터 유명 가수들의 콘서트, 포뮬러 원, 야경 투어, 맛집 등 라스베이거스만의 엔터테인먼트 요소가 담겨있다. 이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하며, 항공권 구매 여부와 관계없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관계자는 “스피어를 비롯해 화려한 쇼, 포뮬러 원 경기 및 각종 스포츠 등 즐길 거리가 가득한 라스베이거스의 매력을 알리고, 더 많은 사람들이 라스베이거스를 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라고 전했다.
지금부터 내달 30일까지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대한항공 홈페이지에 로그인하면 참여할 수 있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