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아름다운 자연환경과 불교 성지순례지, 고대 문화 탐방 지역···, 스리랑카(Sri Lanka)는 아직 일반인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미지의 땅이다.
스리랑카의 얄라 국립공원(Yala National Park)은 976 평방미터의 넓은 땅에 300마리 이상의 코끼리와 표범 등이 생활하는 모습을 볼 수 있는 사파리로 유명하다. 그곳에 럭셔리 호텔리조트가 있는 것도 이색적이다.
얄라 국립공원 블록1에 자리한 힐튼 얄라 리조트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 힐튼(Hilton)이 2023년 오픈한 세 번째 플래그십 호텔이다.
얄라 국립공원의 남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약 8000평 규모의 힐튼 얄라 리조트는 끝없이 펼쳐진 광활한 인도양의 숨막히는 전경을 제공한다. 환경보호를 위해 세심하게 설계된 힐튼 얄라 리조트는 주변 풍경과 조화를 이루며 프라이빗 풀, 스파 및 독특한 다이닝 경험을 갖춘 스위트룸과 빌라를 포함한 42개의 럭셔리한 객실로 다양한 사파리 모험과 휴식을 제공한다. 생태 연못이 리조트 내에 있고, 얄라에서 가장 큰 수영장도 이곳에 있다.
힐튼 얄라 리조트에는 2개의 레스토랑과 1개의 바가 있다.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Dhira에서 아시아의 풍미를 맛볼 수 있고, 그릴요리 및 해산물로 유명한 Sandali에서 최고의 식사를 즐기거나 밤에는 Vanya에서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칵테일을 즐길수 있다. 사전 예약이 필요한 맞춤형 데스티네이션 다이닝 Lanthaaruma에서는 바다를 바라보며 특별한 로맨틱 디너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에는 컨시어지 서비스와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이 상주하여 투숙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힐튼 얄라 리조트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얄라 국립공원 블록1에서는 새벽부터 해질 녘까지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FGASA 남아프리카 공화국 현장 가이드 협회(Field Guide Association of South Africa) 인증 레인저를 대다수 보유하고 있어 보다 더 안전한 사파리 투어를 하며 코끼리, 표범, 악어 등 다양한 야생동물들을 체험할 수 있다. 사파리 투어 외에도 리조트에서 예약하면 다이빙, 주니어 레인저 프로그램, 피싱, 모래언덕 산책 및 별구경 등 다양한 활동을 할 수 있다.
스리랑카 힐튼 얄라 리조트의 예약 문의는 총판사인 ㈜젠트래블에 하면 된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