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영화 '하얼빈' 예매권 증정 이벤트
2024-12-05 20:29:2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모두투어가 자사 회원 '모두멤버스' 혜택 강화 차원에서 영화 '하얼빈' 예매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8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출발하는 하얼빈 패키지 상품을 신규 예약한 모두투어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오는 12월 2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되며, 선착순 175명에게 CGV 영화 예매권 1인 2매, 총 350매를 증정한다.

 

영화 '하얼빈'은 1909년, 하나의 목적을 위해 하얼빈으로 향하는 이들과 이를 쫓는 자들 사이의 숨 막히는 추적과 의심을 그린 작품이다. 안중근(현빈), 우덕순(박정민), 김상현(조우진), 공부인(전여빈) 등 탄탄한 배우진의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오는 12월 25일 극장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모두투어에서 새롭게 출시한 하얼빈 패키지 상품의 예약률은 전년 동기 65% 증가하며 겨울철 인기 여행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하얼빈 지역의 대표 상품으로는 '독립역사투어 안중근의 발자취를 따라.. 5일'을 꼽을 수 있다. 하얼빈에서 다롄(대련)까지 독립 역사 핵심 코스인 안중근의사 기념관, 하얼빈 기차역, 리쉰 형무소 등을 모두 둘러보는 일정으로 노쇼핑/노옵션, 고속열차 탑승 등으로 더욱더 여유롭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세계 3대 겨울 축제'로 꼽히는 하얼빈 빙등제 체험과 △설향마을, △흑룡강성 박물관, △성 소피아 성당 등 겨울철 하얼빈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확인할 수 있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최근 중국 비자 면제 정책 후 중국 여행에 관한 관심이 증가하는 트렌드 맞춰 하얼빈의 다채로운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선착순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빠른 참여 바라며, 앞으로도 모두투어 자사 회원에게 더욱더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두투어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신규 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패키지쿠폰, △항공쿠폰, △호텔쿠폰 등의 '웰컴 3종 쿠폰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