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어비스·하와이관광청, 하와이 항공·호텔·투어·문화 체험 담은 기획전 선보여
2024-12-09 19:48:08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와 하와이관광청이 하와이 고유의 문화를 소개하고 항공·호텔·투어&티켓 혜택을 제공하는 ‘My True Aloha’ 기획전을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와이 호놀룰루 및 이웃섬 여행객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인천국제공항에서 주 5회 출발하는 하와이안항공 항공권을 특가로 제공한다. 하와이안항공은 출발 요일 선택의 폭이 넓을 뿐만 아니라 기내용 초고속 인터넷, 미국 국내선 연결편 이용 시 호놀룰루 무료 스톱오버, 미국 국내선 위탁 수하물 2개 무료, 이웃섬 항공권 10만원 결제 등의 혜택을 추가로 누릴 수 있다. 인천에서 하와이 이웃섬인 마우이, 코나 힐로, 리후에로 가는 항공권을 구매 시에는 선착순으로 신세계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호텔 혜택도 쉐라톤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알로힐라니 리조트 와이키키 비치 등 호놀룰루 및 이웃섬 인기 호텔을 특가로 예약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투어비스 회원은 호텔 전용 5% 할인 쿠폰과 최대 3만원 추가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파라다이스 코브 루아우 디너쇼/폴리네시안 문화센터 입장권&HA쇼 등 하와이 전통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투어&티켓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해당 쿠폰은 상품 결제 시 바로 적용하여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와이의 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투어비스 관계자는 "하와이는 단순한 휴양지를 넘어 고유한 문화를 갖춘 특별한 여행지로도 유명하다"며 "투어비스와 하와이관광청은 △포케, 로미 살몬, 로코 모코, 스팸 무스비 등 현지 음식 맛보기 △폴리네시안 문화센터, 훌라 쇼, 레이 만들기 등 하와이 전통 체험하기 △호놀룰루 마라톤 등 하와이 축제 참여하기 △마우리 하와이 아일랜드 카우아이, 몰로카이, 라나이 이웃 섬 방문하기 등의 여행 팁도 확인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투어비스는 국제선 항공권 발권 시 당일 23시 50분까지는 취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앱으로 항공권 구매 후 한달 이내 환불 시에는 여행사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