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이탈리아 대표 철도 브랜드 이딸로(Italo)와 트랜이탈리아(Trenitalia)의 한국 공식 온라인 대리점인 부킹레일스닷컴이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이번 개편은 단순한 디자인 변경을 넘어, 검색부터 결제까지의 전 과정과 모바일 사용성까지 개선해 실질적인 사용자 경험을 대폭 향상시킨 것이 특징이다.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기존보다 한층 더 직관적인 예약 시스템이 도입되어, 열차 검색 부터, 결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다. 특히 모바일·PC 환경 모두에서 빠르고 직관적인 사용성도 크게 향상되어, 이탈리아 현지 여행 중에도 한국어 사이트로 편리하게 전역의 고속 열차, 프리미엄 좌석을 예매할 수 있다

이딸로 고속열차
또한, 여행 계획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주요 인기 노선에 대한 상세 정보로 여행 준비를 돕고 있으며 저렴한 여행 루트에 대한 안내도 새롭게 추가되었다. 예를 들어, 로마-피렌체-밀라노 구간처럼 여행자들이 많이 찾는 노선에 대해 소요 시간, 환승 정보, 관광 포인트도 함께 안내하며, 이탈리아 철도 여행을 처음 접하는 이들도 쉽게 여정을 설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개편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특히, 부킹레일스 닷컴의 예약자를 대상으로 이딸로 및 트랜이탈리아 노선 ‘최대 8%의 주중 한정 할인 코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이탈리아 로마, 피렌체, 밀라노를 포함한 국제선과 국내선 고속열차/지역 열차, 프리미엄 좌석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해당 할인 코드는 예약 시 입력하면 자동으로 적용되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공식 온라인 대리점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단순한 외형 변화가 아니라, 목적지·일정 검색부터 결제까지 간편한 흐름 구성하여 실질적인 사용자 경험 개선을 위한 전면 개편”이라며 “한국 여행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이탈리아 고속 열차와 프리미엄 좌석을 예약하고, 여행 준비 전 단계부터 높은 만족도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
이딸로와 트랜이탈리아는 유럽 내에서도 빠르고 쾌적한 이동 수단으로 손꼽히며, 특히 이딸로는 이탈리아 로마, 밀라노, 피렌체, 베니스 등 54개 도시를 연결하는 광범위한 노선망과 정시율을 갖추고, 가죽시트의 안락한 좌석 환경 등으로 많은 여행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비즈니스 클래스에 해당하는 좌석인 이딸로 프리마 클래스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 웰컴 드링크 서비스, 무료 WI-FI, 편안한 발 받침대, 개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즐길수 있다.
트랜이탈리아는 대도시, 소도시, 지방 도시를 연결하는 이탈리아 국내선은 물론 국제선을 보유해 프랑스, 스위스, 독일 등으로 이동 가능하며 27,077개 역으로 운행한다. 이탈리아를 횡단하는 FRECCIAROSSA 고속 열차로 최대 시속 300km 빠르고 쉽게 이동 가능하고, REGIONAL 지역 열차로 소도시를 여행할 수 있어 여행객들에게 더 없이 좋은 선택지가 된다.
한국 공식 온라인 대리점 부킹레일스닷컴에서는 한국어 고객센터 운영,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원화 결제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고객의 편의를 증진하고 있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