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트립에서 호텔 예약하면 항공 마일리지 4배 적립
첫 이용고객 아시아 마일즈 X2, 앱에선 추가 X2
에어아시아와 제휴 통해 빅 포인트 혜택도 제공
2017-11-08 16:21:11 | 유지원 기자

 

씨트립코리아가 전 세계 호텔 예약을 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항공사가 제휴돼 있는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 및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행사를 진행한다.

 

씨트립코리아가 제공한 자료에 따르면, 11월 말까지 씨트립을 처음으로 이용하는 고객은 ‘아시아 마일즈’ 마일리지를 2배로 적립, 여기에 앱으로 예약 시 추가로 2배를 더 적립, 총 4배까지 적립할 수 있다. 전 세계 모든 호텔 예약 시, 프로모션 아이콘이 적용돼 있는 룸타입을 고르면 자동으로 마일리지가 적립 신청이 된다.

 

‘아시아 마일즈’는 △케세이퍼시픽 △중국 국제항공 △동방항공 △드레곤에어 △JAL △영국항공 △아메리칸항공 △콴타스항공 등이 제휴돼 있는 항공사 마일리지로, 씨트립도 호텔 예약 시 22홍콩달러 또는 20중국위안(약 3300원) 당 3마일씩 제공하고 있다.

동시에 씨트립은 이번에 에어아시아와 제휴를 맺고, 호텔을 예약하는 모든 고객에게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도 호텔 결제금액 1불 당 4점씩 제공한다. 호텔 예약 시 할인코드 란에 ‘AABIG’를 입력한 뒤, 에어아시아 빅 포인트 멤버십 아이디를 입력하기만 하면 추가 포인트 적립 신청이 완료된다.

 

한편 씨트립은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중 유일하게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KG이니시스 원화결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호텔은 물론 항공 예약 시에도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다. 또 KG이니시스 원화결제가 아니더라도 결제 페이지에서 바로 국내발행카드 항목을 선택 후, 카드 번호를 입력해도 해외 수수료 없이 원화로 결제할 수 있다.

 

유지원 에디터 jeni@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