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여행기 작성 이벤트
왕복 항공권, 국내 팸투어 이용권 등 경품 제공
2018-04-03 19:17:07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어디로든 떠나고 싶은 따뜻한 4월을 맞아 티웨이항공(TW)이 여행기 작성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 캐릭터(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네이버(NAVER)의 여행 포털 ‘여행+(플러스)’와 함께 3~4월 티웨이항공을 탑승한 분들을 대상으로 여행기를 모집한다. 김포와 대구, 광주, 무안에서 제주로 가는 국내선과 인천과 대구, 김포, 부산, 제주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모두 응모가 가능하다.

 

▲티웨이항공 보딩패스 뒷면(티웨이항공 제공)

 

여행기를 응모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6명을 선발, 네이버 여행+ 메인에 소개될 예정이다. 이 중 클릭 수가 높은 순서대로 일본 사가 노선의 왕복 항공권, 국내 팸투어 이용권, 여행 도서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 여행+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앞서 승객들과 가장 접점에 있는 티웨이항공의 승무원들이 직접 취항지를 소개해주는 동영상 콘텐츠가 네이버 여행+에 게재된 바 있다. '일본 사가'편을 시작으로 마카오, 오이타, 방콕 등 후속 제작이 이어졌고, 티웨이항공의 페이스북과 유투브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공개됐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여행의 낭만과 정취가 가득한 3~4월의 감성을 담아 티웨이항공과 함께 한 여행기를 응모해 보시길 바란다"며 "티웨이항공의 국제선 예매 시, 부가서비스를 한번에 묶어 파는 번들 서비스를 이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운임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