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인기 휴양지 세부에 있는 워터파크 Best3는 어디일까.
이국적인 풍경과 좋은 리조트 시설로 있는 세부(Cebu)는 필리핀에서도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관광지중 하나이다. 이번에 보라카이 해변 폐쇄조치로 인해 대안여행지로 세부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거라는 예상이다.
특히 세부는 가족여행, 커플 여행 등으로 각광받는 지역으로 주로 어린 자녀와 함께 하는 가족여행 휴양지로 인기있는 곳이다. 가족여행을 계획할 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것은 바로 ‘리조트 선택’으로 선호하는 기준을 명확하게 하여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좋다.
■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테마파크 전문가 드림파크 인터내셔널 USA가 설계했다. 가족 단위로 머물수 있는 1룸 스위트, 2룸 스위트가 인기인 곳이다. 특히 조식당 식사가 맛있는 것으로 알려져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의 인기를 끄는 곳이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한국인의 비율이 월등히 높은 ‘한국인 친화형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다이내믹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 등 유아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력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세부 제이파크 아일랜드 리조트
■ 솔레아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에서 만든 솔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여행객이 원한다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바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새로 지어진 라군과 메인풀, 키즈풀 등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수영장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산책로는 연인과 함께 걷기 좋다.
▲ 세부 솔레아 리조트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기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건물을 저층으로 설계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팁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수영장과 해수를 이용한 수영장이 있으며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 포인트다. 약간의 비용 지불하고 패들 보트와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 즐길 수 있다. 조용한 가운데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혼행족에게도 제격이다. 그리고 리조트내에서 무료로 빌려주는 자전거가 인기다. 바람을 맞으며 리조트 안을 자전거를 타고 움직이는 것이 좋았다는 관광객들의 평이 있을 정도로 리조트내 자전거는 새로운 경험이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이들 리조트는 우리나라 주요 여행사에서 판매하고 있다. 여행사 관계자는 "5월 황금연휴 예약률은 95%를 넘었다"로 말했다. 현재 KRT에서는 ‘물놀이’에 중점을 둔 세부 여행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워터파크 Best3 기획전을 오픈해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다.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