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글로벌 렌터카 여행브랜드 허츠(Hertz)의 한국지사 허츠코리아가 페이스북 '좋아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17일 허츠코리아는 페이스북을 런칭한 기념으로 5월 13일까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 참가 방법은 허츠 코리아 페이스북을 방문하여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이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는다.
허츠코리아 홍보 담당자는 "허츠 코리아는 이번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허츠의 다양한 프로모션과 서비스를 더욱 친숙하게 전달하기 위한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허츠의 프리미엄 서비스인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 이용 방법 등도 페이스북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얼티메이트 초이스(Ultimate Choice)는 허츠의 프리미엄 차량 선택 서비스로, 고객이 예약한 차량 등급에 맞는 주차구역에 가서 차량을 직접 보고 선택할 수 있다. 허츠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인 경우 계약서 작성이나 카운터 방문도 필요없이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얼티메이트 초이스는 미국내 56개 공항에서 시행되고 있으며, 골드 플러스 리워즈 회원에게는 등급별 무료 또는 소액 추가로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허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종윤 기자 yoons35@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