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남서부에 위치한 시아누크빌(Sihanoukville)은 타이 만 연안에 위치한 항구도시다. 이곳은 아직까지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아 해변에서의 조용한 휴양을 즐길 수 있는 목적지다. 캄보디아 대표 맥주 ‘앙코르비어’ 생산 공장이 세워질 정도로 캄보디아 내에서 물이 깨끗한 곳으로 이름나 있기도 하다.
노랑풍선(대표 고재경, 최명일)이 ‘지우투어-시아누크빌’편을 선보이며 올 겨울시즌 휴가를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휴양지 시아누크빌을 소개했다.
노랑풍선은 지난여름에 이어 올 겨울시즌에도 5차례 인천-시아누크빌 직항 전세기를 운항하는 스카이앙코르항공과 제휴를 맺었다. 시아누크빌을 소개하고, 노랑풍선 지우투어를 통해 예약한 고객에게는 혜택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패키지 상품 구매고객 대상 발마사지 1시간 체험 제공, 자유여행 상품 구매 고객 대상 ‘시아누크빌 공항 - 호텔’ 편도 픽업 서비스 제공)
패키지 여행상품과 자유여행 상품으로 구성된 노랑풍선 ‘지우투어-시아누크빌’ 3박 5일 기획전 상품은 2016년 1월 2, 6, 10, 14, 18일까지 총 5차례 인천-시아누크빌 스카이앙코르항공 왕복 직항을 이용하여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준특급호텔을 이용한다.
황금사자상, 스네이크하우스, 끄발차이 폭포 등 관광지 투어와 시아누크빌 수산시장 방문 등 볼거리가 포함되어 있는 패키지 상품은 상품가 699,000원, 전 일정 자유시간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자유여행 상품(호텔조식 3회 포함)은 상품가 649,000원으로 만날 수 있다.

임주연 기자 hi_ijy@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