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출발 시즈오카 전세기 상품 작년이어 올해도 출시
롯데제이티비, 7월 13일 부산 출발 하루, 예약 5월 31일까지
2019-04-30 15:26:26 , 수정 : 2019-04-30 15:39:33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작년 이어 올해도 부산 출발 시즈오카 전세기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그룹 여행기업 롯데제이티비(대표이사 박재영)가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부산 출발하는 시즈오카 전세기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여행객들의 취향과 니즈에 따라 크게 에어텔·패키지 두 가지 타입으로 구분된다. 그 중에서도 후지산 정상 등정이 가능한 '등반 패키지'는 산을 좋아하는 여행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되며, 항공권도 별도 판매하고 있어 자유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시즈오카는 일본 혼슈 중앙부 태평양 연안에 있는 현으로, 롯데제이티비에서 주력하고 있는 소도시 여행지 중 하나다. 웅장하게 솟은 후지산, 광활하게 펼쳐진 녹차밭이 인상적이며 신칸센을 타고 약 1시간 30분정도면 도쿄와 나고야를 오갈 수 있어 다양한 여행루트를 계획할 수도 있다. 
 

롯데제이티비는 “창립12주년 기념으로 시즈오카현과 연계해 작년에 이어 올해도 부산출발 전세기 상품을 내놓았다”며, “앞으로도 지방출발 상품을 활성화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제이티비 시즈오카 전세기 상품은 7월13일 단 하루, 부산에서 출발하며 5월31일까지 예약 시 롯데시네마 영화예매권, 엔제리너스 쿠폰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제이티비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