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엣젯항공, 베트남 푸꾸옥의 매력을 알리다
미디어, 블로거 공동 팸투어 진행
2019-02-19 20:34:10 , 수정 : 2019-02-19 20:38:12 | 권기정 기자

[티티엘뉴스] 비엣젯항공은 미디어 및 블로거를 초청해 베트남 푸꾸옥의 매력을 알리는 팸투어를 진행했다.

 

▲ 비엣젯항공 팸투어 참가자들

 

비엣젯항공은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지니어스 투어와 함께 지난 2월 13일부터 16일까지 3박 4일 일정으로 푸꾸옥 미디어, 블로거 팸투어를 진행했다. 이번 팸투어에는 기자, 블로거로 구성된 미디어 전문가 10명이 참가하여 호텔 인스펙션과 푸꾸옥 투어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면서 푸꾸옥 여행지가 주는 힐링을 제대로 경험한 시간이었다.

 

이번 행사는 베트남에서 꼭 가봐야 할 신규 휴양지로 급부상하고 있는 푸꾸옥을 한국 시장에 소개하고 푸꾸옥에서의 즐길 거리를 온, 오프라인에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이른 아침 도착하는 비엣젯항공편의 스케줄에 맞춰 아침식사 – 마사지 - 사나토비치, 또는 촌촌카페 – 점심식사 – 마트 -호텔 체크인으로 이어지는 지니어스 투어의 모닝투어, 스노클링, 낚시도 즐기고 해산물 한 가득 점심을 배 안에서 즐기는 호핑투어와 푸꾸옥에 들른다면 꼭 가봐야 할 진주농장-심(Sim) 와인 농장-함닌 어촌마을-느억맘 소스공장-후추농장-호국사원-코코넛감옥-사오비치로 이어지는 데이투어까지 푸꾸옥 투어 상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었다.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 후추농장 체험

 

푸꾸옥의 후추농장은 유명하다. 우리에게 친숙한 향신료로 후추나무를 직접 볼 수 있는 기회가 흔치않지만 이곳 후추농장에서 후추나무를 볼 수 있다. 푸꾸옥은 베트남 최대의 후추재배지역으로 섬주민의 30% 정도가 후추농업에 종사할 정도로 질 좋은 후추가 생산된다. 곳곳에 후추농장이 있으며 한국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후추나무를 직접 볼 수 있으며 말리는 과정 또한 볼 수 있다. 검정후추와 백후추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다. 

 

▲ 호국사

 

2014년에 개관한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는 불교사원이다. 거대한 문으로 들어가면 계단이 있고 계단을 올라가면 법당이 있고 종이 매달려있는 전각이 있다. 멀리서도 보이는 거대한 불상이 인상적이다.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좋고 바다쪽 풍경이 마음을 탁트이게 해준다.

 

▲ 즈엉동 야시장 

 

베트남 여행에 최적화 된 비엣젯항공

 

▲ 비엣젯항공  

 

비엣젯항공은 인천-푸꾸옥 노선을 주 7회(매일) 운항하고 있으며 늦은 밤(01:45)에 출발해 아침 일찍(05:35) 도착해 꽉 찬 현지 일정 제공을 자랑하고 있다.  도착 당일 푸꾸옥에서 일정이 비교적 여유롭다. 물론 밤에 운항하는 스케줄로 피로도는 낮비행기에 비해 상대적으로 높을 수 있다. 하지만 3박 혹은 4박 일정의 짧은 일정으로 여행하는 한국인의 휴가 특성상 추가적으로 휴가를 내지 않고 퇴근 후에 바로 짐을 가지고 출발할 수 있는 스케줄은 매우 매력적이다. 마찬가지로 출발일에도 여유있게 반나절 이상의 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정점이 있다. 리조트에서 오전시간에 쉬면서 12시에 리조트에서 체크아웃을 하면 된다. 공항까지 20-30분 밖에 걸리지 않아 공항가는 길에 점심 먹고 공항에 2시간 전에 도착해 수속이 가능하다. 비행기는 오후(15:30)에 출발해 인천공항에는 밤 시간(22:45)에 도착으로 항공이동 시간을 가장 효율적으로 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한국인 승무원도 탑승한다.

베트남을 방문하는 한국인 여행자가 매년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는 만큼 베트남의 새로운 곳을 찾는 이들에게 청정의 자연환경과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휴양지로 각광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한편, 이번 팸투어에 함께 공동으로 참여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는 푸꾸옥 국제공항에서 차량 이동 시 약 20분 소요되는 서쪽 해변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리조트 이다. 2018년 6월 오픈한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리조트는 459개의 우아한 객실, 스위트 룸 및 빌라를 제공하고 있다.

 

인터컨티낸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InterContinental Phu Quoc Long Beach Resort)에서는 비엣젯항공을 이용해 아침일찍 도착하는 손님들을 위해 조식 프로모션을 하고 있다.

 

리조트 여행의 꽃은 아무래도 여유로운 조식이다. 한국인을 위해 김치, 오이김치 등과 국 종류는 매일 나오고 김밥, 김치볶음밥, 콩나물 반찬은 매일매일 바뀌어 나온다. 일본 된장인 미소국과 롤, 연어샐러드 등도 찾아볼 수 있고 중국식 쌀죽인 콘지도 2가지 종류가 준비되어 있다.

 

리조트는 리조트 윙 및 스카이 타워로 이루어져 있으며, 스카이 타워의 가장 위층에 위치한 INK360은 19층에 위치한 BAR로, 세계 각지의 양질의 음식과 환상적인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섬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어 푸르른 바다를 한눈에 감상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푸꾸옥은 현재 지에어(G-Air)에서 한국시장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 인터컨티넨탈 푸꾸옥 롱비치 리조트 루프탑바 INK360

 

▲ 푸꾸옥 롱비치 해변

 

 

권기정 기자 john@ttlnews.comn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