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남은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볼거리 공개
2018-08-28 12:04:44 | 김성호 기자

[티티엘뉴스] 9일 남은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Korea International Tourism Show, 이하 KITS) 일정표가 공개됐다.


9월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2홀에서 열리는 KITS는 여행 전문가 및 애호가가 전하는 여행정보와 노하우, 관광산업 종사자를 위한 강연 등 실질적인 정보를 공유·습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눈에 띈다.


크루즈, 호텔리어, MICE 등 차세대 관광성장산업과 관련한 직업특강이 매일 열리고, 여행을 하다가 가치관이 변해 새로운 생활에 도전한 여행가들의 이야기도 관심을 끈다. 우리나라를 비롯해 중국, 일본, 중앙아시아 등의 여행 설명회도 체크 대상이다. 한복패션쇼와 인도네시아, 아프리카, 중국, 일본 등 각국의 민속 공연으로 흥겨운 세계 축제 분위기에 빠질 수 있다. 

 

방문객에게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있다. 추첨을 통해 동남아 크루즈 여행권을 포함해 항공권과 숙박권 등 여행상품을 받을 수 있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는 사전 등록 시,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현장 등록은 5000원이며,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추가 시 현장에서도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사무국은 5월 30일 박람회 공식 서포터즈인 ‘라이트업 서포터즈 3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대학생 서포터즈단을 공식 출범해 활동하고 있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