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남방항공, 8월에 선사하는 시원한 ‘소확행’ 이벤트
뉴스레터 리뉴얼 기념 구독신청 및 비행 상식 퀴즈 풀기
다양한 이벤트로 고객 혜택 넓혀
2018-08-02 16:23:51 , 수정 : 2018-08-02 20:42:29 | 이상인 선임기자

[티티엘뉴스] 중국남방항공이 8월말까지 시원한 ‘소확행’ 이벤트를 펼친다.
최근 중국남방항공은 일반적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벗어나 재미난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에는 고객들을 위한 소확행 이벤트다. 

 


 

▶첫 번째, 중국남방항공 뉴스레터 리뉴얼 기념 구독 신청 Big 이벤트.
중국남방항공이 이달 24일까지 뉴스레터 새 단장에 앞서 구독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국남방항공 뉴스레터는 각종 혜택 정보를 이메일로 발송해주는 서비스로, 구독자들은 할인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등 최신 소식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다. 중국남방항공 뉴스레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바나나맛 우유를 200명에게 증정한다.

 

▶두 번째, 프로여행러인 당신, 스마트한 여행을 위한 비행 상식 퀴즈풀기에 도전해보세요.
스마트한 여행을 위해 한 번쯤은 짚고 넘어가야 할 비행 상식을 퀴즈로 풀고 익혀보자. 중국남방항공은 이달 26일까지 4가지의 공항 수속 및 여행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를 풀고 이벤트에 응모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중국남방항공 스카이펄 클럽 마일리지 5000km을 증정한다.

중국남방항공 관계자는 “다양한 이벤트와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통해 친숙하고 긍정적인 이미지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보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항공권 프로모션 외에 다양한 이벤트를 적극적으로 마련해 고객 혜택을 넓혀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프로모션에 대한 세부사항은 중국남방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웹, 고객서비스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상인 선임기자 lagolftime@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