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무원 시험 기초부터 탄탄하게··· EBS, 필수과목 기초 무료특강 제공
2019-06-27 20:41:27 , 수정 : 2019-06-27 21:20:30 | 강지운 기자

[티티엘뉴스] 6월 15일 지방직 공무원 시험이 끝나면서 EBS 공무원이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맞춰 필수과목 기초 무료특강을 제공한다. 

2020년 공무원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비용 부분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공무원 시험 필수과목 기초 무료특강 이벤트를 7월 17일까지 진행한다. 특강은 과목별로 핵심을 이해를 돕는 형식으로 진행한다. 공무원 시험을 이제 막 시작한 수험생인 ‘초시생’과 짧은 시간에 기초개념을 알고 싶은 수험생, 기초를 체계적으로 잡고 다음 학습을 시작하고 싶은 수험생에게 적합하다.

 

 

 

EBS 강의는 국어, 영어, 한국사 과목마다 EBS 공무원의 교수진 3명이 강의를 진행한다. 이번 EBS 공무원 강의에는 강경욱 교수가 참여한다. 강경욱 교수는 국어 과목의 학습 단계를 먼저 소개해 수험생활을 시작하도록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EBS 공무원은 필수과목 기초 무료특강 이벤트 런칭을 기념해 무료특강을 신청한 수험생에게 EBS 공무원 강의를 할인받을 수 있는 10% 추가 프로모션 쿠폰을 제공한다. 참여 기간은 7월 17일까지만 진행하며, EBS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2020 공무원 기초 무료특강’을 한 과목만 수강해도 쿠폰을 받을 수 있다.

 

EBS 공무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을 시작하기 전에 꼭 알아두어야 하는 필수과목 기초를 먼저 다지고 출제 경향을 파악할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강지운 기자 jwbear@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