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관광청, 6월19일 서울서 카자흐스탄 지역·관광 설명회 개최
2024-05-19 20:07:47 | 편성희 기자

[티티엘뉴스] 카자흐스탄관광청(Kazakh Tourism National JSC)이 6월19일 한국에서 카자흐스탄 지역 & 관광 설명회를 개최한다.

 

관광청은 2017년 설립 이후 한국에 주요 인사들이 대거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한국과 카자흐스탄 항공회담으로 양국 간의 운항횟수를 주42회까지 확대하는 등 양국 간의 관광 교류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이번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6월19일 서울 소공동 더플라자 4층 오키드룸에서 진행하는 이번 설명회는 카자흐스탄 관광청, 에어아스타나(KC), 알마티관광청, 카자흐스탄 주요 현지 업체들이 참가, 설명회를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현지 랜드사와 한국 여행업 관계자들과의 BtoB 미팅을 시작으로 관광청 및 각 업체들이 카자흐스탄 및 알마티 주요 여행지의 매력과 정책, 프로모션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참가 대상은 카자흐스탄 지역과 비즈니스에 관심이 있는 분들이며, 주요 대상은 여행사, 여행사 협회, 여행 인플루언서, 언론사 등이다. 사전등록 후 참가한 50명에게 여행가방커버, 초콜릿, 전통과자, 지도 및 책자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인천~알마티 왕복 항공권 2매, 알마티 소재 호텔 및 침불락 스키장 스키 패스 등의 럭키드로우 시간도 있다. 오전 9시30분부터 입장할 수 있으며, 입장 마감은 9시50분까지이다.

 

 

편성희 기자 psh4608@ttlnews.com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