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온라인 여행 플랫폼 투어비스가 ‘2025 소비자가 뽑은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에서 온라인 여행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2025 소비자가 뽑은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대상’은 디지틀 조선일보가 주관하고 조선일보, 산업통상자원부, 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전통있는 시상식으로 소비자 직접투표와 전문가 심사를 거쳐 최종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시상식에는 총 46개 브랜드가 수상 명단에 이름을 올렸으며, 투어비스는 기술 혁신과 고객 중심 서비스를 바탕으로 온라인 여행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투어비스는 2019년에 국내 최초로 차세대 항공 플랫폼인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적용하여 국내외 항공사와 직접 연동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하며 항공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었다.
또한 현지 직계약 및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독보적인 상품 라인업을 구성했다. 약 120만개 시설과 연동된 ‘숙박’과 버스투어 지정 좌석제 등 차별화된 상품을 보유한 ‘투어&티켓’, 다양한 테마를 보유한 ‘해외패키지’ 등 전 세계 여행 상품을 특별한 혜택과 함께 서비스하고 있다.
특히 2024년 7월부터는 글로벌 럭셔리 체인 호텔의 회원 특전 및 멤버십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투어비스 셀렉트’를 별도로 운영하며 고객 경험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있다.
상품뿐만 아니라 여행과 연계된 다양한 제휴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2021년 4월부터 대한항공과 마일리지 적립 제휴를 맺어 투어비스에서 호텔 결제 시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며, 2024년 4월부터는 여행 서비스 최초로 카드•멤버십 포인트를 통합하여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결제 시스템을 적용했다.
개인화된 맞춤 정보와 풍성한 콘텐츠도 강점이다. 투어비스는 정교한 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고객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을 추천하며, 여행전문가 및 기자 출신 마케터가 제작한 흥미로운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을 통해 제공한다.
투어비스는 앞으로도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여행 경험을 제공하고, 업계를 선도하는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김성호 기자 sung112@ttl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