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엘뉴스] 트립비토즈(Tripbtoz)는 국내 OTA 중 최초로 세계적인 호텔 그룹 두짓 인터내셔널(Dusit International)과 B2C 직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트립비토즈는 두짓 인터내셔널이 운영하는 호텔과 리조트를 고객들에게 더욱 경쟁력 있는 가격과 차별화된 혜택으로 제공하게 됐다.

두짓 인터내셔널은 태국을 포함해 아시아, 중동, 유럽, 아프리카 등 25개국에 걸쳐 58개 호텔, 리조트, 레지던스를 운영하는 글로벌 럭셔리 호텔 그룹이다. 특히 두짓의 대표 호텔인 두짓타니 괌 리조트(Dusit Thani Guam Resort)는 한국 여행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숙소 중 하나다.

▲두짓 인터내셔널 브랜드 포트폴리오
트립비토즈는 이번 직계약과 함께 D-EDGE 솔루션을 도입하여 호텔 예약 관리와 마케팅 운영 효율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D-EDGE는 실시간 채널 관리와 예약 엔진, CRM(고객 관계 관리)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솔루션으로, 호텔들이 예약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김기상 트립비토즈 세일즈디렉터는 "이번 두짓 인터내셔널과의 파트너십은 트립비토즈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있어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최적의 예약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호텔 그룹과의 협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정연비 기자 jyb@ttlnews.com
|